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로엑스 코인 시세와전망 앞으로 호재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중국과 미국의 제 제로인 하여 코인이 많은 하락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제로엑스 코인 시세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해외 코인 커뮤니티 및 외국 사이트 총 19곳에서 시세 전망을 종합 정리하여 나타낸 글이며 마미작에는 결과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 있습니다. 우선 제로엑스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제로엑스 코인 소개

제로엑스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분산된 거래를 위한 개방형 프로토콜입니다. 점점 더 정교 해지는 dApP을 구동하기 위해 다른 프로토콜과 결합될 수 있는 기본 빌딩 블록 역할을 합니다. 제로엑스 프로토콜을 이용하면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ERCZO 토큰을 PZP로 거래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dApP들도 이 프로토콜을 이용해서 토큰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각 대출 P2P 대출 dApP들은 Public Liquidity Poo1혹은 각 개인이 개발한 LiqLlidity Poo1을 만들어 이 위에서 발생하는 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거래의 수수료가 제로엑스(ZRX) 토큰으로 지불됩니다. 또한 제로엑스 토큰은 제로엑스 프로토콜의 업데이트 메커니즘을 통해 프로토콜을 업데이트하고 개선하는 분산 거버넌스에도 사용됩니다.

 

발행처 및 발행 방식

공동 창업자 겸 CEO인 Warren은 스마트 컨트랙트를 연구하고 있으며, Los Alamos NationaILaboratory에서 응용 물리학 연구를 수학했으며, uc 샌디에이고에서는 기계공학을 공부하였습니다. 공동 창업자 겸 CTO인 Amir Bandeali 역시 스마트 컨트랙트를 연구하고 있으며, 이전에 DRW에서 일했고, 대출 P2P대출 lllinois 대학에서 금융학을 공부하였습니다. ox는 Polychain Capital, Pantera Capita1, B1 ockchain Capital, JenAdvisors 및 Fintech Blockchain Group을 포함한 다양한 벤처 캐피 털 회사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Pantera Capital의 C10인 JoeyKrLJg와 CoinBase팀의 CoFounder와 PM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제로엑스 코인 기능

제로엑스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내에서 돌아가는 거래소 프로토콜이며 코 인간 거래는 스마트 컨트랙트 방식을 통해 PZP 방식으로 체결됩니다. 또한 대출 P2P대출 Off-Chain 방식의 Orderbook을 사용하여 기존의 탈중앙화 거래소에 비해 빠른 거래가 가능하며 수수료도 더 저렴 합니다.

 

제로엑스 코인 메시지 포맷

각 주문은 주문 매 개 변수와 관련서 명을 포함하는 데이터 패킷이다. 주 든 매개 변수들은 대출 P2P대출 Keccak SHA3 기능을 통해 32 바이트로 연결되고 해시됩니다. 주문 발신자는 ECDSA 서명을 생성하기 위해 비공개 키를 사용하여 오더 해시를 생성합니다.

제로엑스 코인 스마트 컨트랙트

교환 프로토콜은 공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트 내에서 구현됩니다. 교환 프로토콜은 Solidity 프로그래밍 대출 P2P대출 언어로 구현되며, ‘Fi11'과 ‘Cancel'이라는 비교적 간단한 두 가지 기능을 포함합니다. 전체 컨트랙트는 약 100 줄의 코드이며 주문을 완료하기 위해 약간의 가스 비용이 소요됩니다.

 

제로엑스 코인 ProtocoIToken

암호 경제 프로토콜은 경제적인 인센티브를 창출하여 합리적인 경제 에이즈 대출 P2P대출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반면 제로엑스는 기본적으로 암호화된 프로토콜이 아닌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신호 전달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용되는 네트워크 프로토콜 (암호 경제 프로토콜)이지 만 교환 기능을 통합한 dApP의 개방형 표준으로 사용됩니다.

제로엑스 Off-chain order relay On-chain settlement

제로엑스 프로토콜의 핵심 기술은 코인 주문이 Off-chain으로 전송되어 비용을 절감하고 블록체인의 블록이 커지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대출 P2P대출 기존 블록체인 장부 시스템에서는 거래가 일어나거나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할 때 블록이 계속 생성되는데 반해 제로엑스는 이런 용량을 감소가. 1 키는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제로엑스 코인 세세 전망

해외 외국 코인 커뮤니티는 제로엑스 코인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사실 외국 코인 커뮤니티에서도 비트코인 전체 가치가 한 번쯤 떨어지겠다고 생각은 있었는데 이렇게 심하게 떨어질 줄은 몰랐다는 의견이 대다수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로엑스가 코인 베이스와 연관이 많은 덕분인지 비트코인이 완전히 올라설 때 그만큼 빛이 날 코인이라고 예상을 했는데요. 대출 P2P대출 SCAM SCANNER에서는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포인트 6.32 포인트 대게 좋은 포인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8 한국 코인은 대게 3에서 4입니다. 중요한 사실은 COMMUNITY가 별로 형성이 안 되어있다는 점인데요. 사이트에 들어간 결과 TWITTER BLOG를 운영 하지만 그렇게 참여도는 다른 코인에 비해 좋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사이트에서는 DEVELOPMNET 만큼은 인증하는 글 그리고 데이터가 계속 돌아가는 것을 보여줄 만큼 그만큼 투명성에 있어서는 기대할만하는 COIN인 것 같습니다. WALLET 사이트에서와 코인 커뮤니티 사이트와 말이 좀 맞는 것 같아 가져와 봤는데요. 단기가 내려가고 장기간을 생각했을 때 다시 올라간다고 제로엑스 코인 시세를 전망했습니다. 

제로엑스 코인 전망

개인적으로는 제로엑스 플랫폼 코인은 만약 비트코인이 다시 오르거나 이더리움이 다시 오른다면 제로엑스 코인도 마찬가지로 동반하며 올라가는 코인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조정 중이기 때문에 저 역시 기회를 다시 보고 있는 사람으로서 아직은 기다려야 한다는 느낌이 큽니다. 그리고 다시 자리가 나올 때 그때 매매를 해도 늦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이글과 동의하면서 단기가에는 내려갈 것이며 장기간에는 충분히 올라갈 수 있는 코인일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여기까지가 제로엑스 코인 시세 전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성공 투자하시길 바라면서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서 감사합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과 선책은 본인에게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야구, 축구, 배구, 농무 무료 중계 사이트

 

[스포츠무료중계 -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

sporttv.modoo.at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및 대상 100만 원 받는 법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및대상 - 5차 재난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홈페이지

korea5.modoo.at

카르테시 코인 시세와 전망 앞으로 호재

 

카르테시 코인 시세와전망 앞으로 호재

안녕하세요 카르테 시 코인에 대해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지금 현재 한차례 조정을 받은 후 또다시 중국에 제제와 미국의 영향으로 인하여 많은 코인들이 하락을 하였습니다. 조금씩 상승을 하

oceancrewfrien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