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19로 '죽은'여성, 정체성 혼동 후 스페인 양로원 복귀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1. 27.
반응형

스페인의 한 가족은 85 세의 친척이 COVID-19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10 일 만에 요양원으로 돌아온 후 믿지 않는다고 현지 언론이 일요일 보도했습니다. 스페인 북부 소베의 한 요양원 관리들은 로겔 리아 블랑코의 가족에게 그녀가 12 월 29 일 전문 치료를 위해 페레 이로 데 아기 아르에 있는 시설로 이송되어 1 월 13 일 그곳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 그 여성은 다음날 묻혔고, 가족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한 안전 프로토콜 때문에 참석할 수 없었습니다. 놀랍게도 블랑코는 토요일 바이러스가 없는 양로원으로 돌아갔다고 La Voz는 전했다. 그녀의 가족은 사망 한 여성이 그녀의 룸메이트 인 Concepción Arias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아리아스의 동생 막시 미노 (85 세)는 자신의 여동생이 코로나 19로부터 회복되었다고 믿고 자신이 토요일 양로원을 방문했다고 신문에 밝혔다. 그는 "내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누이가 10 일 동안 죽었다는 소식을 전해 주었다"면서 "그들은 실수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고 이제 법원이 조치를 취하고 양도를 허가해야 한다고 말했다. 몸." 요양원을 운영하는 산로 센도 재단은 블랑코와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인 다른 주민들이 페레 이로 데 아귀 아르로 옮겨졌을 때 정체성 혼동이 일어났다 고 말했다.

 

전근된 노인들 중에는 같은 방에 배정된 두 명의 여성이 있었다”라고 재단은 La Voz에 성명을 통해 밝혔다. "Xove에서 Pereiro de Aguiar로 이전하는 과정에서 식별 오류로 인해 신원이 잘못 할당되었지만 1 월 13 일에 인증을 받은 중 한 명이 사망했습니다." 재단은 라 보즈 데 갈리시아에게 "불행한 사건"에 대해 "100 회 이상의 이적 중 일회성 사건"으로 묘사한 것에 대해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재단은 USA TODAY의 의견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블랑코의 남편 라몬은 의사가 아내가 둘 다 살고 있는 요양원으로 돌아왔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충격을 받았다고 친척들이 신문에 전했다. "그는 그것을 믿지 믿습니다. 물론 13 일부터 아내의 죽음을 위해 울고 있다."친척이 La Voz에 말했다. 더보기 : 양로원 거주자, COVID-19 백신을 원하는 간병인은 월요일까지 첫 번째 주사를 맞았어야 약국은 사실입니다.

재단은 라 보즈 데 갈리시아에게 "불행한 사건"에 대해 "100 회 이상의 이적 중 일회성 사건"으로 묘사한 것에 대해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재단은 USA TODAY의 의견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COVID-19로 인해 1 년 동안 42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사망했으며 2020 년 말 한 쌍의 백신이 도입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감염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USA TODAY는 뉴스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위해이 페이지를 계속 새로 고침 하세요. 받은 편지함에 대한 업데이트를 보려면 코로나 바이러스 감시 뉴스 레터에 가입하거나 Facebook 그룹에 가입하거나 독자 질문에 대한 심층 답변을 스크롤하십시오. 캘리포니아 보건 당국은 월요일 COVID-19 입원 및 중환자 실 환자 수가 감소했다고 언급하면서 주 전역에서 지역 재택 입원 명령을 해제했습니다. 재택 거주 명령에는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샌 호아킨 밸리 및 남부 캘리포니아를 포함한 대부분의 주 카운티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변경으로 레스토랑은 많은 지역에서 야외 식사를 재개할 수 있지만, 현지 공무원은 더 엄격한 규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주정부는 또한 오후 10시를 해제하고 있습니다. 통금 시간은 오전 5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