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영화 시청

디즈니 플러스 완다비전 실시간 다시보기 무료 시청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11. 23.
반응형

 

디즈니 플러스 완다 비전 소개

디즈니 플러스에서 요번에 야심작으로 보여준 와 다비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완다 비전을 처음에 접한 사람이라면 미국식 코미디에 적응을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호불호가 너무나 갈리기 때문에 아무래도 선택해서 시청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완다 비전 실시간 시청

 

 

 

 

 

처음에 본 사람들은 조금 이상하면서 행복하기 위해서 직한 건데 결국은 내가 가장 좋아하고 사랑하는 마블 시네마틱 최애 캐릭터가 완다가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고 완다 비전 제작 소식을 들었을 때 도대체 얼마나 그녀를 힘들게 하려고 라는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라고 생각을 들게 하고 있습니다. 엔드게임 이후 정말 빠른 시점을 배경으로 해서 그런지 다소 복잡한 느낌은 있지만 마지막쯤에 잘 정돈을 해줘서 다행이다라는 생각을 들게 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완다 비전 코미디

완다 비전 스타일은 완전 미국식 코미디쇼 스타일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보다가 저한테는 안 맞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시청을 하지 않았는데 여자 친구는 재밌게 시청을 하는 모습을 보이더라고요. 사람마다 취향 차이가 조금씩 있는 완다 비전인 것 같습니다. 흑백의 코미디쇼가 색을 찾아가는 모습이 시간대의 흐름이 아니라 난 자신마저도 불안정해하는 망각을 이제 현실로 받아 들리는 완다의 상태를 보여주는 것 같기도 웃고 있는 듯 하지만 안타깝지만 슬픈 이야기였던 완다 비전 속에 정말 많은 떡밥들이 있어서 디즈니 플러스를 구독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완다 비전 무료 시청

 

 

 

 

 

언젠가는 행복한 완다의 모습을 보고 싶지만 이드라마의 초종 목표였던 그녀의 최종 모습의 공개 이제는 그녀는 완다가 아니라 스칼렛 위치이다 라고 말하고 싶네요. 이제 남은 건 닥터 스트레인지 2로 이어지는 완다 아니 스칼렛 위치의 진짜 멸망 전인데 당장 완다 비전만 봐서는 무탈 없이 엄청난 영화를 만들어내니라 믿어보긴 하지만 사실 스파이더맨만큼이나 거대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인 영화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마블 영화지만 호불호가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는 점에 의문이지만 마블 공포 타이틀을 달고 만드로 있는 이상 완다 비전 속 잠깐 보인 그녀의 모습만 봐도 스칼렛 위치 캐릭터만큼은 이상하게 만들어진 않겠구나 싶더라고요 그냥 더 이상 그녀를 힘들게 하지 말아 달라고 완다의 팬으로 부탁하고 싶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완다 비전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고 다시 보기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완다 비전 9부작

완다 비전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야심작으로 만든 작품입니다. 스트리밍은 총 9부작으로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되고 마블 스튜디오에서 처음으로 제작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엄청난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케빈 파이기와 잭 셰이퍼가 제작을 맡고 맷 샤크먼이 연출을 하고 극본은 잭 셰이퍼가 한다고 합니다. 출연은 엘리자베스 올슨과 폴 베타니임으로 최고에 배우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완다 비전 예고편

 

완다 비전 예고편을 보면 대략적인 느낌을 알 수 있는 흑백 화면이 나오는 것처럼 처음에 1950년대를 배경으로 한다고 합니다. 극 중에 또 다른 어디선가 낯익은 배우도 한 분 나오는데 바로 영화 캡틴 마블에서 공군 전우 역할로 나온 마리아 램보 딸 모니카 램보가 나온다고 합니다. 1950년대가 배경이지만 극 중에 시간여행도 나오고 자유로운 시간대로 여행도 가능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비전은 이미 엔드게임 때 죽었는데 어떻게 살아난 걸까라고 생각하게 되지만 이 둘 사이 개인적인 이야기를 다룬다는 루모가 있고 또 하나는 스칼렛 위치의 현실 조작 능력으로 그를 살려 극을 진행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완다 비전은 실시간 시청과 다운로드 다시 보기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완다 비전

둘은 이제 뭐 일종의 부부인데 둘 사이에 아이도 갖는다라고 하고 완다의 아들로 알려진 위칸이 나오게 되는데 이 위칸은 나중에 마블 페이즈 5에 나오는 어벤저스 프로필 목록에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고로 향후 스토리랑 또 연관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이외에 촬영장 유출본을 보면 소드도 나오고 메인 빌런도 나올 거라는데 그게 나이트메어 일거라는 루머도 있습니다. 또한 닥터 스트레인지도 나온다는 이야기도 있고 추가로 코믹스 버전 완다에게 마법을 가르쳐준 멘토인 애거사 하크니스도 나온다고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완다 비전 다운로드

 

비전의 경우 본인 옷 상징인 초록색 스판 옷을 입고 조깅 비슷한 걸 하고 있는데 이래서 디즈니 플러스에서 상영이 좀 기대가 된다고 합니다. 마블 유니버스 한정의 구조에서만 있다가 갑자기 코믹스와의 내용이 접하게 되는 건지 스칼렛 위치의 능력이 엄청나게 떡상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영화상의 스칼렛 위치는 정말 약하게 보이는데 코믹스에서는 그녀의 단 한마디만으로 전 우주의 뮤턴트들을 다 날려버린 일이 있다고 합니다.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No More Mutants라는 그녀의 한마디 단어가 엄청난 파급을 보여주는 여자라고 생각합니다. 드라마 실시간 시청과 다시 보기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완다 비전

이번에 마블 디즈니 플러스에서 완다 비전은 캐릭터 빨 드라마가 아니라 연출 자체도 대박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왕좌의 게임 맷 샤크만 감독이 연출을 맡고 영화 마블 블랙위도우랑 캡틴 마블의 각본가 및 작가팀들이 참여한다고 하니 기대해도 될 것 같습니다. 총 9부작으로 상영되는데 한 에피소드에 제작비가 300억 가까이라고 하는데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완다 비전 1화부터 시청

 

어떻게 본다면 인피니티 워와 엔드게임에서 스톤 셔틀 역할만 하고 별 볼 일 없는 역할이었던 이 로봇 부디 이 드라마에서는 본인의 에이지 오브 울트론 때의 포스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정말로 그때의 포스가 인워랑 엔겜때랑 애 사라져서 같은 놈인가 생각하게 됩니다. 이번 작품은 꼭 봐야 할 것으로 보이고 향후 개봉될 영화인 닥터 스트레인지 2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랑 연길이 된다고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완다 비전 소감

요즘 보고 있던 작품들도 시즌이 마무리되고 해서 볼 것이 많이 없었는데 완다 비전처럼은 아니만 마블 시리즈가 계속해서 디즈니 플러스에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완다 비전을 보다가 너무 별로여서 시청을 안 했습니다. 사람마다 생각의 차이가 있지만 완다 비전을 좋아하는 분도 확실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재밌게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