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단클론 항체가 고위험 COVID-19 환자의 입원을 70 %까지 줄 였다고 말했습니다.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1. 28.
반응형

백신이 향후 몇 달 동안 COVID-19 전염병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제약 회사 Eli Lilly는 화요일 치료가 그동안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의 약품 bamlanivimab은 작년 말 미국 식품의 약국의 승인을 받았으며 효과가 있을 수 있음을 시사하는 초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국적으로 125,000 명의 고위험 환자가 사용했습니다. 이 약물은 단일 클론 항체로, 면역 체계가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사용하는 천연 항체 중 하나를 모방합니다.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전 뉴저지 주지사 크리스 크리스티와 전 뉴욕 시장 루디 줄리아니는 모두 코로나 19 진단을 받은 직후 단클론 항체를 투여받았습니다. 이 회사는 화요일에 발표 한 대규모 후기 연구에서 bamlanivimab과 다른 단일 클론 항체 인 etesevimab이 COVID-19로 진단된 고위험 환자에게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위약을 받은 환자 중 고위험군 중 10 %가 병원에 ​​입원 한 반면 약물 칵테일을 받은 환자의 2 %만이 70 % 감소했습니다. 환자들은 치료 전 평균 4 일에 진단을 받았습니다. 트럼프는 단클론 항체를 선전했다 : 왜 더 많은 사람들이 항체를 얻지 못하는가? 위약을 투여받은 COVID-19와 같은 규모의 그룹 중 8 명이 사망한 것에 비해 칵테일을 받은 518 명의 환자는 사망하지 않았습니다. 릴리의 최고 과학 책임자 인 다니엘 스코 브론스키 박사는 단일 약물과 칵테일이 똑같이 잘 작동했지만 FDA 승인을 받으면 그 조합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말했다.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가 진화하여 새로운 변종으로 이어짐에 따라 그는 오후 기자 회견에서 조합이 효과적 일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했습니다.

 

Bamlanivimab 단독은 미국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선택의 99 % 이상에 대한 일을 예상합니다. 회사는 또한 현재의 두 가지 조합에서 벗어나는 모든 변종을 관리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구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전 Lilly 연구에 따르면 bamlanivimab은 COVID-19 위험이 높은 요양원 거주자와 감염 후 초기에 심각한 질병을 줄일 수 있습니다. 향후 임상 시험에서 Lilly는 제안된 치료법을 위약보다는 이 조합과 비교할 것이라고 Skovronsky는 말했다. 그 조합이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에 고위험 환자에게 위약을 투여하는 것은 비 윤리적이라고 그는 말했다.

 

현재 전 세계 환자들에게 10만 개의 bamlanivimab이 제공되고 있으며, 분기말까지 250,000 개의 추가 투여가 가능할 것이라고 Skovronsky는 말했다. 너무 늦었나요? 미국 관리들은 미국인들에게 COVID에 대한 단일 클론 항체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볼 것을 촉구합니다. 미국 정부는 Regeneron에서 수십만 용량의 Lilly와 다른 조합 항체를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환자에게 약물을 제공하는 데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많은 복용 양이 사용되지 않고 선반에 남아 있습니다. 혜택을 받으려면 질병의 초기 단계에 약물을 투여해야 합니다. 일단 COVID-19로 입원하면 약물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Lilly 연구가 밝혔습니다. 그러나 환자는 너무 늦을 때까지 약물에 대해 배우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질병의 초기 단계에서 사람들은 특히 전염성이 있으며, COVID-19 환자로 가득 찬 병원은 단일 클론 항체를 전달할 시간과 공간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약물은 빠른 주사가 아닌 화학 요법과 같은 주입을 통해 전달됩니다. Skovronsky는 Lilly가 주입을 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1 시간에서 20 분 미만으로 단축했기 때문에 전달이 더 쉬워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국 감염증 협회를 포함한 여러 의사 그룹은 명확한 증거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치료 지침에 약물을 권장하지 않았습니다. Skovronsky는 새로운 데이터가 의사가 고위험 COVID-19 환자에게 단일 클론 항체를 권장하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