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OE BIDEN의 미국 비전 하이라이트!!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1. 29.
반응형

“저는 실천하는 가톨릭입니다. 저는 믿음이 선물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가진 첫 번째 의무는‘신을 사랑하라’이고, 두 번째는‘이웃을 너 자신처럼 사랑하라’입니다.… – Joe Biden 부사장 Joe Biden 부통령은 미국에서 어디에서 시작하든 모든 사람이 하나님이 주신 잠재력에 부응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는 우리가 중산층을 재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번에는 인종, 성별, 종교, 성적 지향 또는 장애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모두가 함께하는 경제를 구축하고 우리는 "최소한"을 보호합니다. Joe는 미국의 중추 인 중산층을 재건하고 이번에는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대통령을 위해 출마합니다. Joe는 중산층이 숫자가 아니라 일련의 가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집 소유. 자녀를 대학에 보냅니다. 저축하고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너무 많은 가족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차기 대통령은 현재 대통령이 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미국에서는 어디에서 시작하든 달성할 수 있는 것에 제한이 없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Joe는 연방 최저 임금을 $ 15로 인상합니다. 그는 타이틀 I 자금을 세 배로 늘려 고소득 학군과 저소득 학군 간의 자금 격차를 없애고 학생의 성공을 개선하고 더 강력하고 번영하며 포용적인 중산층을 성장시키기 위해 커뮤니티 칼리지 및 교육에 투자할 것입니다. 그는 초 부자와 기업이 공정한 몫을 지불하도록 함으로써 일하는 미국인에 대한 이러한 투자에 대해 지불할 것입니다. 그의 첫 번째 단계는 슈퍼 부자와 기업에 대한 트럼프 대통령의 감세를 되돌리는 것입니다. Joe는 또한 특별 이익을 보상하는 특별 세금 감면을 제거하고 수백만 장자의 자본 이득 허점을 제거할 것입니다.

노동의 존엄성을 존중하고 노동자들에게 가치 있는 것을 벌 수 있는 힘을 되찾으십시오. 미국 중산층이 이 나라를 건설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CEO와 월스트리트는 평범하고 단순한 노동자들에게 이익을 주고 있습니다. 틀렸어요. 예전에는 이 나라에서 열심히 일하면 자신의 일이 만들어 낸 번영을 나눌 수 있다는 기본적인 거래가 있었습니다. 이제는 일의 존엄성을 회복하고 근로자에게 가치 있는 것을 벌 수 있는 힘을 돌려줄 때입니다. Joe는 노동조합을 강화하고 노동자들이 합당한 것에 대해 성공적으로 교섭하도록 돕는 것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그의 계획은 노동에 대한 기업의 권력 남용을 확인하고 노동법 위반에 대해 기업 임원에게 개인적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그는 또한 노조 결성 및 단체 교섭을 장려하고 장려할 것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그는 근로자들이 품위 있게 대우받고 그들이 받을 자격이 있는 급여, 혜택 및 직장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즉, 경쟁 금지 조항을 통해 임금 억제에 맞서고 기업이 저임금 근로자를 관리자로 분류하지 못하도록 하여 초과 근무에 대한 급여를 피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노동 계급 및 중산층 미국인은 존엄성을 가지고 은퇴할 자격이 있으므로 Joe는 사회 보장을 장기 지급 능력으로 향하고 과부와 홀아비를 가파른 사회 보장 혜택 삭감으로부터 보호하고 가장 노인에게 더 높은 사회 보장 혜택을 제공할 것입니다. 미국인, Medicare를 보호 및 강화하고 수혜자가 원할 때 가정 및 지역 사회 장기 치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저렴하고 양질의 의료 서비스가 모든 미국인을 위한 권리인지 확인하십시오. Joe는 귀하가 한도에 도달했기 때문에 기존 질환으로 인해 아픈 자녀 나 가족을 돌볼 여력이 없다면 마음의 평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귀하의 건강 보험 보장 또는 귀하가 음식을 식탁에 올려놓거나 의사에게 가는 것 사이에서 결정을 내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Obamacare를 보호하고 구축함으로써 보장 범위를 확대하고 의료 비용을 낮출 것입니다. 여기에는 미국인들에게 공공 건강 보험 옵션을 제공하고, 세금 공제 가치를 높여 보험료를 낮추고, 저소득 미국인에게 보장 범위를 확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는 또한 폭주하는 약물 가격과 제약 산업의 수익성을 막을 것입니다.

 

가족을 하나로 묶고 경제를 강화하며 국경을 보호하는 인도적인 이민 정책을 추구하십시오. 부통령으로서 Joe는 포괄적인 이민 개혁을 지지했으며 Obama-Biden Administration은 DREAMer가 자유롭게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DACA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역사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추방에 대한 두려움에서. Joe는 또한 중앙아메리카와의 행정 업무를 이끌었습니다.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온두라스의 번영과 안보를 강화하기 위해 7 억 5 천만 달러를 확보하여 이주의 근본 원인을 완화했습니다. 대통령으로서 Joe는 포괄적인 이민 개혁의 우선순위를 정하여 마침내 1,100만 명의 미등록 이민자에게 시민권 로드맵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는 입국 항의 스마트 기술에 투자하고 망명 시스템을 간소화하여 더 많은 이민 심사관을 고용할 것입니다. 그는 미국에서 피난처를 찾는 사람들을 품위 있게 대우하고 법적으로 받을 수 있는 공정한 청문회를 받도록 할 것입니다. 더욱이 Biden 행정부는 인도주의적 위기로부터 구제를 추구하는 베네수엘라 인들에게 TPS를 확대할 것이며, 현장의 사실을 적절하게 고려하지 않은 트럼프 행정부가 내린 모든 TPS 결정을 즉시 검토하고 뒤집을 것입니다. 우리 창조의 청지기 역할을 하고 기후 변화로부터 지구를 보호하십시오 : 그의 회칙 Laudato Si에서 Francis 교황은 증가하는 기후 변화 위기에 대한 인식을 높이도록 글로벌 커뮤니티에 지시했습니다. 기후 변화는 해안가의 해안 마을에서 심장부의 시골 농장에 이르기까지 전국의 커뮤니티를 위협합니다. Joe의 계획은 우리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기후 변화와 오염에 대처할 것입니다. 그는 기후 변화와 오염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 사회, 특히 유색 인종 및 저소득 지역 사회가 그의 청정 경제 혁명의 혜택을 가장 먼저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그는 미국이 100 % 청정에너지 경제를 달성하고 늦어도 2050 년까지 순 배출 제로에 도달하도록 미국을 추진할 것입니다. Joe의 계획은 미국에서 천만 개의 좋은 임금 일자리를 창출하고 오염 자에게 책임을 묻고 다른 국가들에게 더 나아가도록 할 것입니다. 그들의 기후 행동 약속에. 그는 모든 미국인이 깨끗한 식수, 깨끗한 공기 및 오염 물질이 없는 환경에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인프라 재건에 지출되는 모든 비용은 변화하는 기후를 방지, 감소 및 견디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