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 : 축구 최고의 선수가 된 고통받는 천재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1. 29.
반응형

"마라도나의 머리와 조금은 신의 손으로." "신의 손"이라는 네 단어는 축구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순간 중 하나를 설명합니다. 이 목표는 축구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축구 선수 중 한 명인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의 목표입니다. 60 세. Maradona는 1960 년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Villa Fiorito 지역에서 태어나 지구 상에서 가장 유명한 얼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86 년 멕시코 시티에서 무더운 날인 신성한 개입의 그 순간 오후, 마라도나는 그의 힘의 절정에 있었습니다. 1986 년 월드컵 준준결승에서 잉글랜드를 상대로 첫 골을 넣은 골키퍼 피터 쉴튼 (Peter Shilton)을 상대로 작은 아르헨티나 선수보다 20cm 더 키가 큰 선수가 마라도나의 간계를 보여줬지만, 4 분 뒤 이어졌다. 그의 축구 능력의 위엄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마라도나는 잉글랜드 수비수 테리 부처 (왼쪽)를 따라 드리블 골키퍼 피터 쉴튼 (오른쪽)으로 달려가 1986 년 월드컵에서 잉글랜드를 상대로 두 번째 골을 기록했다. 자신의 하프 안에 공을 받은 후, 마라도나는 이런 식으로 역였고, 그의 짧고 뭉툭한 다리가 빠르게 펌핑하면서 7 명의 잉글랜드 수비수를 남겨두고 실튼을 둥글게 만들고 공을 네트에 넣었습니다. "천재! 천재! 천재!" Victor Hugo Morales 아나운서의 전설적인 해설을 보았습니다. "당신은 어느 행성에서 왔습니까? 나는 울고 싶습니다." 잉글랜드의 선수들과 축구 팬들도 마찬가지였지만 같은 이유로는 아니 었습니다. 두 번째 골은 나중에 FIFA의 ​​"세기의 월드컵 목표"로 선정되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뛰어난 골 중 하나에 적합한 타이틀입니다. 마라도나는 1986 년 월드컵 이전에는 의심할 여지없이 가족 이름이었지만 아르헨티나를 타이틀로 이끌고 난 후 세계적인 슈퍼 스타가 되었습니다. 읽기 : 섹스, 마약, 축구 : 디에고 마라도나 영화가 나폴리의 해를 빛내다

 

최고점과 최저점 경기장에서 Maradona의 성층권 최고점은 극도로 낮은 점수와 일치했습니다. 그의 잘 문서화된 중독, 약물 남용, 사생아와 돈에 대한 불화는 그의 경력 내내 다양한 ​​단계에서 아르헨티나를 황폐화시켰습니다. 미확인 아들, 마피아 및 코카인 빙 즈와의 사진 작전은 영국 오스카상을 수상한 영화 제작자 Asif Kapadia의 다큐멘터리에서 나폴리에서 마라도나의 시간을 다큐멘터리로 보여주었습니다. 아마도 그가 가장 성공한 축구 경력 기간이었습니다. 그가 세계를 사로잡고 아르헨티나에 영광을 가져다주는 동안 마라도나의 개인적인 삶은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그의 여주인 Cristiana Sinagra는 Diego Armando Maradona Sinagra를 심하게 임신하여 이탈리아로 돌아왔습니다. 수년 동안 그는 친자 관계를 인정하지 않았고 2003 년까지 아들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카파 디아의 영화는 마라도나가 나폴리 마피아 인 카모 라와 접촉했을 때를 보여줍니다. 다큐멘터리에서 범죄 조직원들과 함께 웃고 있는 축구 선수의 사진이 번쩍입니다. 중독이 절정에 달한 나폴리 선수로서 그는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파티를 열었습니다. Maradona는 집으로 돌아가서 어린 딸들로부터 몸을 숨기기 위해 화장실에 가두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나폴리의 신 축구가 결국 그들이 어두운 길로 이끌었음에도 불구하고 마라도나는이 스포츠를 그의 "구원"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그의 재능은 가난에서 가족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었고 Boca Juniors는 1982 년 바르셀로나로의 세계 기록 이적료를 받고 그의 고향 아르헨티나에 남았습니다. 5 피트 5 인치의 마술사는 카탈루냐 클럽에서 2 년을 보냈고, 나폴리에 영입하기 전에 자신의 잠재력을 완전히 깨닫지 못했습니다. 또는 한 뉴스 리더가 말했듯이 : 세계." 나폴리에서 축구는 주민들에게 종교입니다. 마라도나는 계속해서 그들의 신이 될 것입니다.

 

그의 공개에서 70,000 명의 팬들이 나폴리의 산 파올로 경기장으로 몰려 들어온 새로운 영입을 엿볼 수 있었는데, 지구 상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가 팀을 위해 뛰기로 선택했다는 사실을 거의 믿을 수 없습니다. 클럽에서 7 년 동안 그는 나폴리를 거의 혼자서도 1987 년 첫 세리에 타이틀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이어 3 년 후 두 번째 우승을 하면서 팀을 이탈리아 컵과 UEFA로 이끌었습니다. 컵 영광. 마라도나의 얼굴 벽화가 도시 곳곳에 그려져 있고 일부는 반짝이는 후광이 있는 "황금 소년"을 묘사합니다. 그는 다른 완전히 대륙이지만 마라도나는 나폴리의 입양아가 되었습니다. 1991 년 이후 검사 실패, 15 개월간의 축구 금지, 1994 년 월드컵에서 또 다른 검사 실패. 그는 스페인과 아르헨티나에서 일하는 동안 팬들과 반대를 현혹시킨 그 형태를 되찾지.

 

마라도나의 후속 유목 경영 경력은 그를 아르헨티나 대표팀을 담당하는 혼란스러운 주문에서 아랍 에미리트의 국내 리그로 데려갔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멕시코의 마라도나"의 비하인드 씬에 기록된 멕시코 클럽 도라 도스를 맡은 그의 시간은 놀라 울 정도로 성공적이었지만 결국 두 차례의 좁은 승격 플레이 오프 패배로 끝났다. 레드 카펫은 마라도나가 가는 곳마다 펼쳐졌다. 그가 현재 클럽 인 Gimnasia y Esgrima de La Plata를 담당하면서 Newell의 Old Boys에서 소년 시절로 돌아왔을 때와 마찬가지로 왕좌가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해왔지만 El Diego만큼 오래 지속되는 흔적을 남긴 사람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