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rigor Dimitrov는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고군분투하면서 Covid-19가 '나에게 매우 힘들었다'고 말합니다.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1. 29.
반응형

테니스 스타 Grigor Dimitrov는 Covid-19를 잡을 때 발생하는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서 US 오픈에서 경쟁할 수 있을지 확신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No. 19 Dimitrov는 크로아티아에서 열린 Adria Tour 토너먼트에서 뛰고 난 직후 6 월 말에 양성 테스트를 기록했습니다. Novak Djokovic이 주최 한 이벤트는 세계 1 위를 포함한 여러 플레이어가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은 후 널리 비난받았습니다.. 더 많은 뉴스, 비디오 및 기능을 보려면 CNN.com/sport를 방문하십시오. 불가리아 인은 지난 주말 프랑스에서 열린 UTS (Ultimate Tennis Showdown)에서 펠리시아노 로페즈 (Feliciano Lopez)와 리처드 개스킷 (Richard Gasquet)에게 패배 한 뒤 코트로 돌아왔습니다. Dimitrov는 Tennis Majors 웹 사이트에 "바이러스가 나에게 힘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집에 한 달 정도 머물 섰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다른 것 같아요. 호흡이 잘 안 됐어요. 피곤했어요. 맛도 냄새도 없었어요.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 그래서 재미가 없었어요. "솔직히 말해서 지금 당장 코트에 올 수 있어 운이 좋다. 매일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는다. 여기에 있는 것이 정말 고맙다. 쉬는 시간에 나와서 경쟁자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읽기 : 증가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와 여행에 대해 우려하는 Simona Halep, 테니스 복귀 이벤트에서 철수 디미트로프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3 킬로그램을 잃었지만 스스로 격리하는 정신적 피해는 바이러스의 신체적 영향만큼이나 어려울 수 있으며 20 일 동안 혼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일들이 당신의 머릿속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사람, 운동선수, 또는 그 무엇이든 정신적으로 얼마나 강한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머릿속에 나쁜 생각을 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저도 그 문제를 처리해야 했습니다. 저 밖에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이 저의 가장 큰 메시지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모두가 있는 정신 상태의 힘을 과소평가해서는 안됩니다. 올바른 예방 조치를 취하고 모두가 안전하다면, 상황이 더 빨라질 것입니다. "하지만 이상한 시간입니다. 육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 측면에서도 일해야 합니다." 프랑스 무라 토 글루 아카데미에서 팬 없이 열리는 UTS는 평균 경기 시간이 1 시간 미만인 짧은 형식으로 경기가 진행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Patrick Mouratoglou는 Serena Williams의 코치입니다.

 

'플레이어들은 확실히 약간 혼란스러워요' US 오픈은 8 월 말에 시작될 예정이지만, 자신의 커리어에서 8번의 ATP 타이틀을 획득하고 2017 년 커리어 최고 랭킹 3 위를 달성 한 디미트로프는 자신이 경쟁할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고 말했다. 뉴욕에서. "나는 내가 다시 날아가기 위해 그렇게 빨리 회복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리고 내 몸을 정말 엄격한 정권을 다시 통과해야 한다"라고 그는 5 경기를 할 전망에 대해 말했다. 세트 경기. "복근 한 지 1 ~ 10 일 정도 됐어요. 놀러 가는 게 야심적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제 몸이 어떻게 반응할지 모르겠어요. "나는 계속해서 연습하고, 내 육체가 나를 어디로 데려 갈지 계속 지켜보며 그것을 통과할 수 있는 좋은 정신력도 갖기를 바랍니다. "많은 선수들이 자신 이해야 할 일에 대해 약간 혼란스러워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팀과 함께 앉아 경기 가능성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