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최하위 셰필드 유나이티드에 의해 타이틀을 쫓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친 프리미어 리그 시즌이 더 미쳐 가면서 기절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1. 29.
반응형

 

미친 프리미어 리그 시즌이 수요일에 전체 수준을 올렸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그들의 팬들이 타이틀 차지가 추진력을 얻고 있다고 믿기 시작했다면, 1 승의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그들을 무너 뜨으렷다. 화요일 맨체스터 시티의 강력한 승리를 감안할 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홈에서 2-1로 떨어졌고,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시즌의 두 번째 리그만을 기록했습니다.

킨 브라이언과 올리버 버크의 골로 해리 맥과이어의 헤딩으로 1973 년 12 월 이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첫 원정 승리를 거둔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역사적인 승리를 확보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이는 유나이티드가 라이벌 인 맨체스터 시티에 1 점 뒤쳐진 2 위를 유지하고 셰필드 유나이티드가 강등을 피하는 데 10 점 떨어진 맨 아래를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 인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13 경기 연속 무패 행진이 끝난 후 자신이 얼마나 실망했는지를 표명했습니다. "실망했습니다. 지난 몇 달간 우리가 했던 축구의 최고점에 도달할 수 없었습니다.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매우 콤팩트 한 블록과 좋은 수비에 대한 해결책을 찾지 못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작은 불꽃, 그 가장자리, 우리는 여분의 창의성, 상상력, 우리가 가진 X 요소가 없었습니다. 그것은 일어났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보고,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에 동의하고 다시 갑니다. "토요일에 다시 가고, 우리는 아스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잊고, 그것으로부터 배우고, 나아가 야합니다."

 

영감 부족 일요일에 치열한 라이벌 인 리버풀을 상대로 극적인 FA 컵 승리를 거둔 뒤, 다른 라이벌 인 맨체스터 시티보다 승리할 수 ​​있다는 동기가 더해진 뒤, 낮은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는 공원에서 산책처럼 보였습니다. 특히 Marcus Rashford, Anthony Martial, Mason Greenwood, Bruno Fernandes 및 Paul Pogba의 거물이 선발 라인업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전체를 장악했음에도 불구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슈퍼 스타 그룹은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19 경기 이후 최악의 기록을 세운 강력한 셰필드 수비를 잠금 해제할 영감과 창의력이 부족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골에서 데이비드 드 헤아를 몰래 지나가는 요크셔 측에 대한 브라이언의 전반전 이목을 끄는 헤딩 인 브라이언이 선두를 차지하기 위해 결국 호스트를 기절시킨 것은 최하위 팀이었습니다.

 

Tuchel을 담당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패배에 더해 이번 시즌의 광기는 지배 챔피언 리버풀의 형태로 인해 더욱 강렬 해졌습니다. Jurgen Klopp의 팀은 지난 5번의 리그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으며, 2017 년 4 월 Crystal Palace에 1-2로 패한 이후 처음으로 홈에서 Burnley에게 1-0으로 패한 경기에서 홈에서 패한 경기를 보였습니다. 목요일 저녁에 조세 무리뉴의 토트넘과 대결을 펼친다. 수요일 밤, 조던 픽 포드 하울러가 레스터 시티를 에버튼과의 동점골로 넘겼고, 토마스 투첼의 첼시 감독으로서의 첫 경기는 울버햄튼과 0-0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