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의 어머니가 입원 한 상태에서 Kamaiu Johnson은 Covid-19 테스트 양성 후 PGA 투어 데뷔를 할 수 없었습니다.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1. 29.
반응형

그의 모든 노력이 결실을 맺은 꿈의 주간이었습니다. 그러나 27 세의 골퍼 카마 이우 존슨에게는 며칠간 악몽으로 변했다. 미국인은 목요일 샌디에이고의 Farmers Insurance Open에서 PGA 투어 데뷔를 할 예정이었지만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인 후 Johnson은 철회해야 했습니다. 또한 그는 트위터를 통해 어머니가 바이러스로 입원했다고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그는 수요일에 "이것은 지옥에서 악몽으로 변하고 있다. 우리 엄마는 코로나 19로 숨을 쉴 수 없는 병원으로 서두르고 있다. 우리 가족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라고 수요일에 말했다.

 

몇 시간 후 Johnson은 어머니가 "기분이 나아졌다"는 희소식을 가지고 다시 한번 Twitter를 방문했습니다. "오늘 하루 종일 엄마와 이야기를 했는데 그녀는 기분이 나아졌고 그녀는 정말 좋은 영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기본적으로 온 세상이 그녀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고 말했고 그녀는 여러분들에게 계속 기도하고 감사하라고 말하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지원을 위해. " 그는 기분이 좋다고 보도했지만 존슨은 데뷔를 기다려야 할 것이라는 "실망"을 느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존슨은 "내가 실망했다는 말은 엄청나게 과소평가가 될 것이다. 오랫동안 PGA 투어에서 뛰는 꿈을 꾸었지만 건강과 안전이 우선이다"라고 말했다. "지금은 더 큰 그림에 계속 초점을 맞춰야 하는 때입니다. 제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도로의 포크는 종종 새로운 기회로 이끄는 흥미로운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Farmers Insurance Open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기 PGA 투어에서 뛰는 것은 내 안의 불을 더욱 불태워서 투어 풀타임으로 뛰는 꿈을 좇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저는 이러한 기회를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골프와 그 이상의 다양성을 증진하기 위해하는 모든 일에 대해 Farmers Insurance와 샌디에이고 Century Club의 팀 전체에게 감사합니다." 존슨의 골프 진출은 그의 겸손한 시작을 고려할 때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8 학년 중퇴자였던 그의 미래는 골프의 기초로 만들어졌습니다. 처음에는 할머니의 정원에서 막대기로 게임을 보여준 존슨 (아버지를 전혀 몰랐던)은 골프 클럽에서 집을 찾았고, 어시스턴트 프로가 그에게 1 달러 라운드에 대한 대가로 일을 제공했습니다.

 

그에게 주어진 모든 기회를 포착 한 Advocates Pro Golf Association Tour (APGA)- "골프 게임에 더 큰 다양성을 가져다주는 사명을 가진 비영리 단체"는 그가 그의 경기를 연마 한 곳입니다. 그는 지난 9 월 APGA 투어 챔피언십에서 전 PGA 투어 프로 팀 오닐과 브래드 아 다모 니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APGA 투어에서 5번 연속 톱 10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PGA 투어 데뷔 초청이 곧 이어졌고 Johnson은 당시 진정한 변화가 일어나려면 플레이어가 이러한 순간을 활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PGA 투어에는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지면 PGA 투어에서 뛸 수 있는 정말 좋은 선수들이 있다"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Q 학교와 모든 것을 통과하는 데 얼마나 필요한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많은 돈입니다." 그는 계속해서 "우리는 이러한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자신의 위치를 ​​정해야 합니다. 주말에 참가하여 그 선수들처럼 경기를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데뷔를 연기하도록 강요받았지만-필드에서 친구 윌리 맥 3 세로 대체-존슨은 그가 돌아올 것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어 합니다. "이것은 내 이야기의 끝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