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트라 블 호바, 미카엘라 쉬 프린 4 위로 '눈의 여왕'선정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1. 29.
반응형

슬로바키아의 페트라 블 호바는 월드컵 슬라롬 대회에서 4 회 우승을 차지한 미카엘라 쉬 프린이 4 위로 돌아와 2 년 연속 자그레브의 "눈의 여왕"으로 선정되었습니다. Vlhova는 투광 조명 아래에서 두 번째 실행 중 1 분 59.05 초 동안 전원을 차단하여 2 위인 오스트리아의 Katharina Liensberger를 단 500 분의 1 초로 앞섰습니다. 지난주 셈 머링에서 첫 슬라롬 월드컵 우승을 차지한 스위스의 미셸 기신 (Michelle Gisin)이 일요일 행사의 연단을 마쳤다. 작년에 아버지 제프가 예기치 않게 사망한 후 최근에야 서킷으로 돌아온 쉬 프린은 크로아티아 수도 바로 외곽의 상징적인 장소에서 다섯 번째 승리를 노리고 있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았습니다.

 

좋은 두 번째 달리기는 미국인의 희망을 불러일으켰지 만, 먼저 기신 다음으로 다른 포디움 피니셔들이 앞서 나가며 0.27 초의 페이스를 벗어났습니다. 크로아티아의 4 회 올림픽 챔피언 인 Janica Kostelic의 이름을 딴 "눈의 여왕"경주는 지난 화요일 슬레 메 산지에서 50km 떨어진 진원지 인 진앙지 인 6.4 규모의 지진에도 불구하고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Vlhova는 11 번째 통산 우승으로 전체 월드컵과 개인 슬라롬 순위에서 그녀의 선두를 공고히 했지만, 2 차 선발 투수들에게는 어려운 조건으로 근접한 일이었다고 인정했습니다. "오늘은 정말 힘든 날이었고 특히 2 라운드였지만 뭔가를 발견했고 결승전에 더 많은 것을 밀어붙였습니다."그녀는 Eurosport에 말했습니다. "내가 두 번째 경기에서 11 번째로 빠르다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확실히 연단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했지만 초록불이 나타났고 믿을 수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미카엘라 쉬 프린은 슬레 메 산에서 열린 월드컵 슬라롬 대회 첫 경기에서 경쟁하며 결국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월드컵 종합 3 회 챔피언 인 쉬 프린은 지난달 쿠 쉐벨 대회전에서 67 번째 우승을 차지하며 복귀 이후 좋아하는 기술 이벤트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의 경주는 그녀의 6 번째 슬라롬 경기였지만, 그녀는 그녀의 긴 휴식 후 6 번째 경주에서만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쉬 프린은 2019 년 마지막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두 개의 금메달을 땄지만, 스피드 경기에서 특별한 훈련을 거의 하지 않은 채 이탈리아 코르티 나에서 열리는 다음 달 챔피언십에서 그녀의 Super-G 왕관을 방어할 것인지 아직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자그레브에서 세 명의 포디움 피니셔가 좋은 형태로 쉬 프린이 최고로 돌아오면서 슬라롬에서 메달을 획득하고 챔피언십에서 거대 슬라롬 레이스를 벌이는 배틀 로열 무대가 준비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