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득점, 로멜 루 루카 쿠와 충돌, 격렬한 밀란 더비에서 레드 카드 획득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1. 29.
반응형

바쁜 저녁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화요일 밀라노 더비에서 많은 헤드 라인을 장식했으며 그다음에는 일부가 있었습니다. 득점에서 전 팀 동료와의 스 패트에 들어가서 퇴장당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스웨덴의 슈퍼 스타는 AC 밀란의 극적인 코파 이탈리아 패배에서 교차 도시 라이벌 인 인터 밀란 에이 모든 것을 해냈습니다. 이브라히모비치의 전반전 스트라이크는 이탈리아 리그 리더들을 선두로 이끌었고, 2006 년부터 2009 년 사이 스웨덴이 뛰었던 네라 주리를 상대로 7 경기에 출전 한 8 번째 골인 인터를 상대로 뛰어난 모습을 이어 갔다.

 

그러나 39 세의 격렬한 저녁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양측이 하프 타임 휴식을 위해 경기장을 떠날 때 긴장이 고조되면서 이브라히모비치와 그의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 동료 인 루카 쿠는 화를 내며 정면으로 맞섰습니다. 그들은 TV 카메라에서 보였고, 비어있는 San Siro로 인해 Lukaku가 벨기에 국가 대표팀이 스웨덴과 두 번째로 대결을 시도함에 따라 팀 동료들에 의해 제지되어야 했기 때문에 영어로 모욕을 교환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2017 년 맨체스터에서 팀 동료였던 두 선수는 이브라히모비치를 괴롭히기 위해 돌아온 스 패트에 참여했다는 이유로 예약을 받았습니다.

 

인터의 감독 인 안토니오 콘테는 경기가 끝난 후 이러한 가연성 순간이 열띤 더비의 전형이라고 말했다. Conte는 Rai Sport에 "Derbies는 이렇습니다. 진심 어린 경기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아직 Romelu와 이야기를 하지 않았지만 나는 선수였기 때문에 경기 중에 상황이 뜨거워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상황이 타오를 수 있지만 상황이 해결되는 것은 옳습니다. "Romelu가 집중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좋았고, 성격면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중요한 역할을 하고 가끔 화를 내면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만 얻을 수 있습니다." 하프 타임 휴식 후 13 분, 이브라히모비치는 전 맨체스터 시티의 수비수 인 알렉산다르 콜라 로프에게 파울을 당한 두 번째 옐로카드와 조기 소나기 티켓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남자의 이점으로 Inter는 오랜 라이벌을 상대로 자본을 얻었습니다. 실제로 Lukaku는 팀 수준을 끌어올린 사람이었습니다. Rafael Leao가 Nicolo Barella에게 파울을 당한 후 결국 심판 Paolo Valeri가 피치 사이드 모니터를 참조한 후 페널티 지점에서 전환했습니다. 이제 상승세에서 인터는 계속 압박을 가했지만 밀란의 골키퍼 인 치프 리안 타타 루사 누가 움직이지 않는 물체를 발견했습니다. 연장 시간이 다가옴에 따라 Christian Eriksen은 극적인 승리를 거두기 위해 절묘한 프리킥을 휘두르며 수요일에 뛰는 유벤투스 또는 SPAL과의 준결승전을 준비했습니다. 에릭슨의 시즌 첫 골이었다. 데인은 지금까지 단 4 경기만 세리에 A를 시작했다. 2020 년 1 월에 입단한 후 클럽을 떠날 수 있다는 소문이 돌았다. 그러나 Conte는 Eriksen이 아무 데도 가지 않을 것이라고 단호합니다. "내가 한 달 동안 말했듯이, 이것은 우리 팀입니다. Christian과 함께 우리는 그를 (Marcelo) Brozović의 전술적 대안으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Inter 감독이 말했습니다.

 

"그는 퀄리티가 있고 축구 관점에서 볼 때 매우 똑똑합니다. 그는 프로젝트의 일원이며 그가 득점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그에게 프리킥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약간 부끄러워하지만이 목표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우리 모두는 그가 좋은 젊은이이기 때문에 그가 잘하기를 바랍니다. 그가 그룹의 일원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끝까지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