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ameStop 인권 캠페인의 2021 기업 평등 지수에서 최고 점수 획득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2. 2.
반응형

GameStop은 8 년 연속 인권 캠페인 재단의 LGBTQ 직장 평등 지수에 대한 연간 평가에서 100 점을 받았습니다. 그라 페빈, 텍사스, 2021 년 1 월 28 일 (GLOBE NEWSWIRE)-GameStop은 오늘 인권 캠페인 재단의 2021 기업 평등 지수에서 100 점 만점을 받았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했습니다. LGBTQ 직장 평등과 관련된 관행. 이는 GameStop이 연간 직장 캠페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 한 8 년 연속입니다. GameStop의 최고 경영자 인 George Sherman은 “이 상과 LGBTQ 평등을 위한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된 것은 GameStop의 영광입니다. “우리의 가치관은 우리가 목소리를 내고 포용에 전념하고 존중을 의인화하도록 합니다. GameStop에서 우리는 LGBTQ 커뮤니티와 모든 인간의 권리를 개선하고 보호하는 데 전념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옹호를 통해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전에 상상할 수 없었던 COVID-19 대유행의 영향에서부터 인종적 불의에 대한 오랜 계산에 이르기까지 2020 년은 전례 없는 해였습니다. 그러나 전국의 많은 기업들이 계속해서 LGBTQ 평등을 우선시하고 옹호하고 있습니다.”라고 인권 캠페인 회장 Alphonso David가 말했습니다. “올해는 CEI와 같은 도구가 직장에서 형평성과 포용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에서 중요하지만 기업이 실제적이고 가시적인 방식으로 이러한 정책과 관행에 생명을 불어넣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LGBTQ 직원과 소비자를 차별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옳은 일이 아니라 최상의 비즈니스 결정임을 이해하는 회사에 감사드립니다.” 2021 년 CEI의 결과는 미국에 기반을 둔 1,142 개의 기업이 미국에서 LGBTQ 친화적인 직장 정책을 홍보할 뿐만 아니라 LGBTQ 포함의 원인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있는 글로벌 사업장을 보유한 CEI 등급 기업의 57 %를 보여줍니다. 해외 직장. CEI의 모든 기준을 충족하기 위한 GameStop의 노력은 100 % 순위를 획득했으며 LGBTQ 평등을 위한 최고의 직장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CEI는 이러한 중요한 보호를 제공하는 고용주를 1,800만 명이 넘는 미국 근로자와 추가로 1,700만 명의 해외 근로자에게 제공합니다. CEI에 선정된 기업으로는 Fortune 지의 500 대 상장 기업, American Lawyer 지의 최고 매출 200 대 로펌 (AmLaw 200), 수백 개의 상장 및 민간 기업이 포함됩니다. CEI는 다음과 같은 4 가지 핵심 요소에 해당하는 세부 기준에 따라 기업을 평가합니다. 사업체 전반에 걸친 차별 금지 정책 LGBTQ 근로자와 그 가족을 위한 공평한 혜택 포용적인 문화 지원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전체 보고서는 www.hrc.org/cei에서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인권 운동 재단에 대하여 인권 캠페인 재단은 레즈비언, 게이, 양성애자, 트랜스젠더 및 퀴어 사람들의 평등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미국 최대의 시민권 단체의 교육 기관입니다. HRC는 LGBTQ 사람들이 가정, 직장 및 모든 커뮤니티에서 사회의 완전한 구성원으로 수용되는 세상을 구상합니다. GameStop 정보 텍사스 그레이프 바인에 본사를 둔 Fortune 500 대 기업인 GameStop Corp. 은 디지털 최초의 옴니 채널 소매 업체로 약 5,000 개 매장에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제공하고 10 개국에 걸쳐 포괄적인 전자 상거래 자산을 제공합니다. GameStop은 브랜드 제품군을 통해 물리적 및 디지털 형식 모두에서 최고의 신규 및 중고 비디오 게임 콘솔, 액세서리 및 비디오 게임 타이틀을 제공합니다. GameStop은 또한 팬들에게 다양한 POP를 제공합니다! 비닐 피겨, 수집품, 보드 게임 등. GameStop의 고유 한 구매-판매-무역 프로그램을 통해 게이머는 비디오 게임 콘솔, 게임, 액세서리는 물론 가전제품을 현금이나 매장 내 크레디트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