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짐바브웨, COVID19 사례 급증으로 폐쇄, 황혼에서 새벽까지 통금 시간 연장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2. 2.
반응형

짐바브웨, 하라레-짐바브웨의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최근 코로나 19 사례가 급증하는 것을 막기 위해 12 시간의 황혼부터 새벽까지 통금 시간을 포함하는 봉쇄 연장이 국가의 건강을 제대로 갖추지 않으면 사망자가 많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케어 시스템. 공식 수치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는 거의 33,000 명에 감염되었으며 1,178 명의 사망자 중 2/3가 1 월에만 발생했습니다. 폐쇄 연장은 국가가 전염성이 높고 아마도 더 치명적인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변종을 탐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발생합니다. 짐바브웨 인권 의사 협회 (Zimbabwe Association of Doctors for Human Rights)의 캘빈 팜 비 라이 (Calvin Fambirai) 전무는 자신의 조직이 2 주간의 봉쇄 연장과 에머슨 므 낭가와 대통령 정부의 12 시간 새벽 통금 시간을 환영했다고 말했다. Fambirai는 "1 월 이전 수준에 비해 COVID-19의 일일 사망률과 발병률이 증가한 배경을 고려할 때 조치를 완화하는 것은 비논리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보완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의 봉쇄, 검사 확대, 증례 감시, 확진 자 격리, 둘째, 사망률을 최소화하기 위해 코로나 19의 중증 질환에 대응할 수 있는 보건 부문 역량 확대가 필요하며, 셋째 전국적인 예방 접종에 대한 접근을 가속화했습니다.”

 

콘스탄티노 치 웬가 (Constantino Chiwenga) 대통령 대행은 금요일 늦게 폐쇄 연장을 발표하면서 정부가 최근 짐바브웨의 감염 및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사망의 급증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식 기록에 따르면 국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 52 % 이상이 1 월에만 발생하고 나머지는 지난해 3 월에 처음 발생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었습니다. Chiwenga는 국영 텔레비전 연설에서 상황을 "분명히 걱정스러운"것으로 요약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변종과 변종이 유통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균주는 더 전염성이 있고 전염성이 있습니다. 짐바브웨 공화국 대통령 인 에머슨 담 부조 므 낭가와 동지가 2021 년 2 월 15 일까지 2 주 추가로 4 단계 국가 폐쇄를 연장하기로 결정한 것도 이에 비추어진다. 이 확장과 함께 오는 어려움. 생계가 방해받고 있지만 우리는 생명과 국가를 구해야 합니다.”

 

봉쇄 연장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사람들은 비공식 상인으로, 이 나라에서 가장 큰 고용 부문을 구성합니다. 그들 대부분은  브라이언 무 테라처럼 –전 세계 다른 나라의 상황과 달리 작년 3 월에 약속된 정부 지원을 아직 받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정부가 집에 머물라고 요구 함에도 불구하고 야채를 파는 상점을 둘러싼 다. “이 봉쇄 기간 동안 모든 사람이 마을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무테라는 “우리는 입으로 직접 생활하며 불행하다”며 “이 제3 세계에서 우리는 짐바브웨에 죽음과 생명이 있다. 나 여기 있어, 다이 싱하 고있어? 죽음과 함께. 그러나 나는 집에 있을 수 없습니다. 나는 돌볼 두 아이가 있습니다. 나는 [야채를 팔기 위해] 가게에 가야 한다. 선진국에서는 정부가 [유인물]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우리 경제의 상황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유감입니다. 우리는 남부 아프리카 전역에서 백신이나 무언가를 맞아야 한다고 주님 께기도 합니다.” 금요일에 짐바브웨 보건부 장관을 겸임하는 치웬가는 국가가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확보하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다. 이번 주 초 한 보건 당국자는 중국과 러시아가 짐바브웨에 백신을 공급하겠다고 제안한 국가 중 하나라고 의회위원회에 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