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lon Musk의 Robinhood CEO와의 농담으로 Clubhouse 앱에 대한 급증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2. 3.
반응형

기술 억만장자 Elon Musk와 Robinhood CEO Vlad Tenev가 새로운 오디오 기반 소셜 네트워크 Clubhouse에서 깜짝 대화를 나누면서이 앱이 스타트 업 차트의 정상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되었고 독점 서비스에 대한 초대를 촉발했습니다. 일요일에 플랫폼에서 두 기업가 간의 상호 작용은 Robinhood에 대한 뉴스에 대한 강한 관심으로 인해 이루어졌으며 온라인 중개 회사는 소매 투자자와 대형 월스트리트 펀드 간의 격렬한 주식 시장 싸움에 휩싸였습니다. 1 년 미만의 서비스 (회원은 사전 출시 기간 동안 제한된 수의 친구를 초대할 수 있음)에 대한 수요가 매우 뜨겁고 Reddit, eBay 및 같은 플랫폼에서 이들을 위한 시장이 성장했습니다. Craigslist. 중국에서는 알리바바의 중고 마켓 플레이스 인 Idle Fish에서 초대장을 판매하고 있지만, 해당 국가의 Apple 앱 스토어에서 Clubhouse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본 투자자들, 기술 노동자들과 언론들이 서비스에 몰려들었습니다.

 

화요일 현재 데이터 분석 회사 인 Sensor Tower는 전 세계적으로 약 360 만 건의 앱 설치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Apple의 iPhone에서만 사용할 수 있음). 이 중 최근 6 일 동안 110 만 건이 발생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월요일 어느 시점에 완전히 무관 한 주식 인 Clubhouse Media Group [CMGR.PK]의 주식을 117 % 올릴 정도로 한 가지 행동을 열망했습니다. 나스닥에 상장된 중국의 기술 회사 인 아고라 (Agora Inc)는 클럽 하우스의 기술 파트너가 될 수 있다는 언론 보도에서 자사 주가가 30 % 상승했다고 밝혔다. 아고라는 언급을 거부했으며 클럽 하우스 대변인은 기술 파트너에 대한 질문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은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회사의 최근 1 월 24 일 자금 조달을 통해 회사의 가치를 10 억 달러로 평가했습니다. 이 자금은 실리콘 밸리의 선도적인 벤처 캐피털 회사 인 Andreessen Horowitz가 주도했습니다.

 

Andreessen Horowitz는 이 문제에 대한 논평을 요청한 로이터의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클럽 하우스 CEO 폴 데이비슨은 월요일 행사 주최자가 들을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할 수 있다고 블룸버그 TV에 말하면서 앱의 클럽 특성에 대한 우려를 강조했다. Andreessen Horowitz는 지난 1 월 블로그에서 이미 활발한 팟 캐스팅과 블로깅 활동을 추가하면서 새로운 "미디어 자산"을 출시한다고 별도로 밝혔다. Clubhouse는 앱을 널리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Musk가 출연한 것과 같은 이벤트에 대한 구독 또는 티켓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예측합니다.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직면하는 증오 발언에서 괴롭힘에 이르기까지 사이트 남용의 종류를 조정하는 것과 싸워야 합니다. 클럽 하우스는 방에서 괴롭힘과 증오심 발언에 대한 보고로 인해 비판을 받아 왔으며, 일부는 비공개이고 일부는 공개되었습니다. 이 앱의 대변인은 이미 규칙을 위반 한 일부 개별 사용자를 플랫폼에서 금지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네트워크에서 인종 차별, 증오 발언, 성 차별 및 학대를 허용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일반적인 무례"는 허용한다고 밝혔습니다. 앱에서 클럽을 찾은 사용자는 커뮤니티에 대한 규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클럽 하우스 대변인은 현재 약 10 명의 직원이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남용을 감지하고 방지하는 도구와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는 기능에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