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iden의 첫 100 일 라이브 업데이트 GOP없이 COVID 구제를 진행하는 하우스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2. 4.
반응형

Cheney, House GOP 리더십 위치 유지 리즈 체니 (R-Wyo.) 의원은 지난달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탄핵 투표에도 불구하고 공화당 원이 145-61로 그녀를 3 위로 유지한 후 하원 GOP 지도부에 자리를 지키고 있다. 트럼프의 하원에서 가장 열렬한 지지자들은 체니가 자신의 투표로 GOP 회의를 대표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면서 체니를 퇴출시키기 위해 몇 주 동안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가장 강인한 비평가들조차도 그녀가 비밀 투표 투표에서 자신의 자리를 유지할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인정했으며 회원들은 익명으로 지지를 포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Cheney는 공화당 원들에게 수요일 회의에서 그녀의 지도력에 대한 투표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내년에 과반수와 연사의 의사봉을 되찾기를 희망하는 R-Calif. 하원 소수 민족 지도자 Kevin McCarthy는 체니에게 지지를 던졌고 Greene을 처벌하라는 요구에도 저항했습니다.

하우스 GOP 지원 없이 COVID-19 자극 계획을 진행하기 위한 조치 승인 하원은 수요일 밤 상원의 민주당 원이 간단한 과반수 투표로 법안을 통과시킬 수 있도록 화해 과정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구제 패키지를 진행할 수 있는 예산 결의안을 승인했습니다. 하원은 이 법안을 승인하기 위해 218-212로 투표했으며, 공화당 원은 구호 법을 작성하도록 지시하는 법안에 반대했습니다. 상원은 목요일에 결의안 버전을 승인하여 바이든이 최근 공화당 상원 의원과의 구호 제안에 대한 회의에 이어 공화당 원 없이 COVID-19 구제를 통과시키는 절차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통령은 수요일 민주당 원들에게 다음 구호 법안에서 누가 부양책을 받아야 하는지에 대해 타협할 의향이 있지만 백악관이 제안한 1400 달러에서 내리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국방부는 군 차원에서 '극단주의'를 논의하기 위해 군 전체에 '스탠드 다운'명령 로이드 오스틴 국방부 장관은 수요일 아침 군 내 "극단주의"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군 장관, 군장 및 합동 참모 의장 마크 밀리와 만났다고 국방부 기자 존 커비가 수요일 기자들에게 말했다.

 

오스틴은 군 전체에 스탠드 다운을 지시했습니다. 즉 군대의 각 부대는 60 일 동안 극단주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하루를 계획해야 합니다. 군사 작전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군 복무 전반에 걸쳐 비틀 거리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커비는 그는 두 가지 일을 달성하기 위해이 스탠드를 원한다. 그는 명령이 극단 주의자와 백인 우월주의 신념으로부터 스스로를 사들이는 행동에 대한 국부의 기대에 대해 남성과 여성과 직접 소통할 수 있기를 원한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로, 그는 그들이 우리 남성과 여성의 관점에서 문제의 범위, 그들이 보고 있는 것 느끼는 것, 그것이 그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통찰을 얻고 자 노력하기를 원합니다.

 

Biden 내각 후보에 대한 확인 청문회 계속 Biden의 취임식은 2 주가 지났고 상원은 지금까지 6 명의 내각 후보자를 확인했습니다. EPA를 운영하는 최초의 흑인 남성이 될 환경 보호국을 이끌고 있는 바이든의 지명자 인 마이클 레이건은 수요일 오후 상원 환경 및 공공사업위원회에 참석했다. 건강, 교육, 노동 및 연금에 관한 상원위원회는 또한 수요일 교육 장관으로 Miguel Cardona의 지명을 고려했습니다. 후보자가 위원회에서 나가면 전체 투표를 받게 됩니다. 이날 상원 에너지 및 천연자원위원회는 전 미시간 주지사 제니퍼 그랜 홀름의 에너지 장관 지명을 13-4로 승인했습니다. 상원 상원위원회는 또한 로드 아일랜드 주지사 지나 라이 몬도를 차기 상무 장관으로 지명하는 것에 대한 15 분의 청문회를 가졌고 그녀를 위원회에서 21-3으로 승인했습니다. 수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Biden의 내각 확인에 대해 질문을 받은 Jen Psaki 백악관 기자는 ​​후보자 확인이 "확실히"늦어졌다며 "일부는 초기에 예상했던 것보다 느리게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법무 장관 메릭 갈랜드 (Merrick Garland)에 대한 청문회를 막은 공화당 원들을 불러 모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