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국 과학자들은 다음으로 위험한 Covid 변종이 이미 나올 가능성이 있다??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2. 4.
반응형

영국 케임브리지 (CNN) 전국적으로 세 번째 폐쇄가 발생한 지 거의 한 달이 되었을 때 영국 대부분은 동면 상태에 있는 것 같습니다. 상점은 문을 닫고, 번화가는 버려지고 기차는 거의 비어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 동부의 케임브리지 근처 시골에 있는 한 작은 마을에는 활동의 벌통이 있습니다. 흰색 실험실 가운과 수술 용 마스크를 입은 직원은 기계에서 기계로 이동합니다. 무거운 로봇과 거대한 컴퓨터는 무게를 지탱하기 위해 단단한 강철판 위에 놓여 있습니다. Sanger Institute의 직원은 필수 작업자 그 이상입니다. 현재 지구에서 가장 중요한 작업 중 일부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전 적 시퀀싱입니다. 내부적으로는 "Project Heron"이라고 합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참여하는 노동 집약적인 프로젝트는 프란시스 크릭이 1953 년에 들어간 케임브리지 펍에서 그가 "생명의 비밀, 즉 DNA 구조를 찾았다"라고 선언 한 바로 아래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그 발견으로 과학자들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전 암호에서 이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악화될 수 있는 위험한 돌연변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산업 규모의 시퀀싱 매일 영국 전역에서 수집된 바이러스 샘플로 가득 찬 상자를 들고 밴이 Sanger Institute에 도착합니다. 녹색 상자는 주차장에 설치된 산업용 크기의 대형 냉동고에 적재됩니다. 이 시점에서 더 이상 면봉이 없습니다. 양성 및 음성 샘플 모두 초기 테스트 후 남은 것의 설루션에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험실 내부에서 로봇은 작은 플라스틱 머핀 주석과 같은 플레이트에서 양성 샘플만 뽑아서 손으로 밀봉된 별도의 트레이에 통합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수백 개의 샘플이 하나의 바이알로 통합됩니다. 다른 실험실에서는 화학 물질을 첨가하고 작은 기계로 흔들고 두 개의 유리 조각 사이에 얇게 눌렀습니다. 유리판은 거대한 시퀀서 중 하나 인 하이테크 복사기처럼 크게 윙윙 거리는 기계에 넣습니다.

15 시간 후, 컴퓨터는 너무 많은 유전 데이터를 뱉어내어 전체 서버 팜 이이를 수용하기 위해 외부에 구축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이 과정은 약 5 일이 소요됩니다. 이 실험실에서만 매주 약 10,000 개의 샘플이 시퀀싱 되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시퀀싱 되는 총 수의 약 1/4입니다. 그런 다음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를 살펴봅니다. "우리는 바이러스가 더 전염될 수 있거나 더 심각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돌연변이를 찾고 있습니다. 특히 백신이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기 시작하면서 우리는 잠재적으로 질병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돌연변이를 찾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보호하는 백신의 능력 "이라고 영국에서 Covid-19 유전체학 작업을 수행하는 과학자 네트워크를 조정하는 미생물 학자 Ewan Harrison이 말했습니다.

 

Harrison은 인구를 충분히 배열하면 바이러스가 커뮤니티를 통해 어떻게 이동했는지, 슈퍼 확산 사건을 포함하여 감염 그룹이 어디에 있는지 볼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그건 정말 강력합니다. 바이러스 시퀀싱의 핵심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해리슨은 전염병이 시작될 때 생겨난 전국의 대학과 실험실에서 수백 명의 과학자로 구성된 팀인 Covid-19 Genomics UK Consortium (COG-UK)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했으며, 공동으로 작업하여 창조하고 이해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일 사례 수는 전국적으로 폐쇄된 영국의 대부분의 다른 지역에서 감소하는 동안에도 카운티 전역에서 계속 증가했습니다. 그들은 영국의 게놈 데이터베이스에서 범인을 발견했으며, 당시 영국에서 양성인 Covid-19 샘플 10 개 중 약 1 개를 다루었습니다. B.1.1.7이라고 불리는 악성 바이러스 변종은 적어도 9 월부터 켄트에서 순환하고 있었습니다. 영국의 수석 과학 고문 인 패트릭 발 랜스에 따르면이 바이러스는 원래 바이러스보다 30 ~ 70 % 더 쉽게 퍼집니다. B.1.1.7이 수도와 전국에서 탐지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현재 최소 70 개국과 대부분의 미국 주에서 발견되었습니다. CDC는 3 월까지 미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지배적인 균주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케임브리지 대학의 라비 굽타 교수는 영국에서 얼마나 빨리 퍼 졌는지에 따라 "미국에서도 같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라고 말했다.

 

그의 연구실에서 굽타는 CNN에 Covid-19의 ancestry.com에 해당하는 "계통 계통도"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트리에서 B.1.1.7은 중국 우한에서 처음 확인된 원래의 코로나 바이러스에서 두 번 제거된 두 번째 사촌처럼 보입니다. 유전 적 차이는 23 개의 돌연변이이지만 B.1.1.7에는 가까운 "친척"이 거의 없다는 것이 정말 이상합니다. 굽타는 "우리는 B.1.1.7 변종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시퀀스를 거의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즉, 갑자기 튀어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