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나다는 Proud Boys 운동을 테러리스트 그룹으로 지정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2. 4.
반응형

캐나다 오타와 (CNN) 캐나다는 수요일에 Proud Boys가 12 개의 다른 그룹과 함께 테러 단체로 지정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roud Boys는 Atomwaffen Division, The Base 및 Russian Imperial Movement의 다른 세 가지와 함께 "이념적으로 동기를 부여받은 폭력적 극단주의 그룹"으로 간주될 것이라고 정부는 보도 자료에서 밝혔다. 빌 블레어 공안부 장관은 수요일 기자 회견에서 "그들의 폭력적인 행동과 수사들은 백인 우월주의, 반유대주의, 인종 차별, 동성애 혐오, 이슬람 혐오, 여성 혐오, 그리고 안타깝게도 종종 위의 모든 것들이 결합되어있다"라고 말했다. 정부 관리들은 이번 조치로 캐나다가 그룹의 금융 자산을 동결하고 이러한 모든 그룹에 대한 자금 조달, 훈련 및 채용을 범죄 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roud Boys에 대한 새로운 테러리스트 지정에 대해 물었을 때 Blair는 1 월 6 일 미국 국회 의사당에서 일어난 사건이 캐나다에서 "정치적 대응"을 시작했지만 그 결정은 정치적이 아니라고 말했다. 블레어 총리는 "그 이미지와 사건이 불안하고 걱정스러웠지만, 그들은 법 집행 기관과 정보기관에 새로운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이 그룹 중 다수가 자신을 공개했습니다."라고 블레어 총리는 말했습니다. "증거, 정보 및 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캐나다 정부 관리들은 프라 우드 보이즈를 테러리스트 그룹으로 지정한 다른 나라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블레어 총리는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기본적으로 2018 년 이후로 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이 그룹에 대한 폭력으로 확대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Proud Boys를 포함한 여러 그룹에서 폭력으로의 확대를 알리는 지지가 확대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 CNN은 Proud Boys의 리더 인 Henry "Enrique"Tarrio에게 논평을 요청했지만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법 집행 기관 및 국가 안보 파트너와 매우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Proud Boys의 경우) 우리는 매우 신중하게 모니터링하고 관련 결정 및 결정을 뒷받침하는 증거를 수집했습니다. 이것은 "블레어가 말했다. 지난달, 의회는 저스틴 트뤼도 총리의 정부에 프라 우드 보이즈를 금지된 테러리스트 그룹으로 지정하도록 촉구하는 동의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

일부 캐나다 인권 단체들은 Proud Boys를 테러 단체로 나열하면 테러리즘의 정의가 시위와 언론의 자유를 위협하는 수준까지 확장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1 월에 캐나다 반 증오 네트워크 (CAHN)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캐나다 Proud Boys는 계속해서 반박하고, 노출되고, 책임을 져야 하지만 테러 지정은 추가 논의가 필요한 심각한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CAHN의 전무이사 인 Evan Balgord는 인터뷰에서 CNN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조직이 우려하는 것은 예를 들어 원주민 집단과 같은 시위 집단이 테러범 범주의 "확대"에 의해 피해를 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Balgord는 "장관 (Blair)이 오늘 우리의 우려 사항 중 일부를 만났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테러가 논의되는 방식, 라벨이 적용되는 방식 등을 계속 살펴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또한 정부는 캐나다의 Proud Boys에 대한 정보 나 혐의를 공개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전적으로 국내 집단을 테러 조직으로 지정하는 미국 법률은 없습니다. 캐나다 관리들은 또한 이러한 그룹의 활동과 관련하여 디지털 회사와 계속해서 교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marnath Amarasingam은 "이 그룹 중 일부가 상장될 때가 됐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공개적으로 운영해 왔습니다. 그들은 공개, 기금 모금, 판매 브랜드 상품 등에서 모집했습니다."라고 Amarnath Amarasingam은 말했습니다. 캐나다 극단주의 그룹과 그 구성원들의 기원과 동기에 대해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 한 캐나다 연구원. 2016 년에 설립된 Proud Boys는 "닫힌 국경"에 대한 신념과 "서구 쇼비니즘의 정신 회복"이라는 목표를 중심에 두고 있습니다. 온라인 성명에서 Proud Boys는 자기 방어에만 폭력을 사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회원들은 종종 총기와 박쥐를 들고 보호구를 착용하는 것으로 보이며, 일부는 반 파시스트 시위대에 대한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이 그룹의 이데올로기는 반디 파밍 연맹에 의해 "여성 혐오, 이슬람 혐오, 트랜스 포빅, 반 이민"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지난 9 월, 프라 우드 보이즈 멤버들은 대통령 토론에서 도널드 트럼프 당시 미국 대통령이 백인 우월 주의자들을 비난하라는 요청을 받고 그렇게 하기를 거부한 후 발언을 축하했습니다. 대신 트럼프는 자신이 할당 한 시간을 자신이 '안티 파와 좌파'라고 불렀던 폭력을 비난하고 프라 우드 보이즈에게 '물러서서 기다리 라'고 말했다. 그룹 멤버들은 1 월 6 일 미 국회 의사당에서 발생한 폭동으로 기소됐다. CNN의 Paul Murphy와 Sara Sidner가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