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꿀잼 이야기

에어맥스 95 NDSTRKT 네온 옐로우

by 티스토어김사장 2020.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어맥스 95 NDSTRKT 네온 옐로를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발이 너무 이뻐서 진짜 가지고 싶을 정도로 이쁘게 출시된 거 같아요

 

이 신발 같은 경우 사람 몸에 맞혀 인체 구조와 나이키 러닝 DNA에서 영감을 받은 에어맥스 95 NDSTRKT는 신으면 놀랍도록 착용감이 너무 좋고 패션으로도 너무 좋은 스타일 길에서 걸었을 때 어울리는 너무나 환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에어맥스 95 같은 경우 내구성이 너무 좋고 웨빙으로 빛을 반사해주고 디자인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립과 갑피를 감싸는 TPU 케이즈 등과 같이 무적의 기능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뒤꿈치와 앞꿈치는 눈에 보이는 에어가 90년에 사용했던 혁신의 표현을 그대로 나타내며 발을 내딛을 때마다 쿠셔닝을 선사하여 편안함을 주고 있습니다.

 

에어맥스 같은 경우 하나의 혁명을 기억합니다. 1987년에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에어를 최초로 착한 한 게 에어맥스의 시작의 계보를 만든 해입니다.

쿠셔닝에 대한 실험으로 디자인을 하여 경기장뿐만이 아니라 길거리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하나의 패션 또는 아이콘으로 진화하였습니다.

에어맥스 같은 겨우 수년간 다양한 방식으로 재해석되고 개편했지만 고유의 헤리티지는 항상 유지해 왔습니다.

이번 에어맥스는 95 형광 모델에 레이어드 갑피 디잔인을 썩어 최대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고 틀 레드 아웃솔이 적용된 나이키는 에어맥스입니다. 

 

제품 정보

제품명 : 에어맥스 95 NDSTRKT 네온 옐로

품번    : CZ3591-002

출시일 : 2020년 11월 30일

컬러    : NEON YELLOW

발매가 : 239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