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아A 나폴리 스페지아 김민재 무료시청 바로가기
세리아 A 나폴리 스페지아 김민재 무료 시청 바로가기
목차
세리아A 나폴리 스페지아 김민재 무료 시청 바로가기
나폴리, 김민재 성공적이었다. 이탈리아 아레나 나폴리는 9일(한국 시간) 김민재가 다큐멘터리에서 나폴리에서 뛴다는 사실에 대한 설렘과 부담감에 대해 밝혔다고 보도했다. 김민재는 8일 4-1로 대승을 거둔 '2022-2023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A조 1차전 리버풀과의 홈경기에서 풀타임을 소화하며 나폴리의 4-1 완승에 기여했다. 대출 아미르 라흐마니(28)와 짝을 이룬 김민재는 지난 시즌 손흥민(30토트넘)과 프리미어리그 공동 득점왕을 차지한 모하메드 사라는 물론 다윈 누녜스, 루이스 디아스를 묶어 인상적인 챔피언스리그 데뷔전을 마쳤다.
세리아 A 나폴리 스페지아 김민재 무료 시청 바로가기
김민재는 앞선 나폴리의 리그 5경기에서도 풀타임 선발 출전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이 같은 그의 활약에 이탈리아 축구계가 찬사를 보내고 있다. 아레나 나폴리는 최근 한국에서 촬영된 김민재 다큐멘터리를 바탕으로 "그는 나폴리에서 잘하고 있지만 그에 대한 부담도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김민재는 나폴리에서 뛰는 것에 대해 사실 큰 부담도 존재한다. 특히 내가 쿨리바리를 대신해 빅리그 세리에와 UCL에서 뛰어야 해 부담스럽다고 털어놨다. 대출김민재는 인터뷰에서 세리에 A와 UCL에서 뛰는 것은 나도 처음이다. 게다가 월드컵도 있다. 그런 상황이라 압박감이 있는 것은 사실"이라고 강조했다.
세리아 A 나폴리 스페지아 김민재 다큐멘터리
한편 아레나 나폴리는 해당 다큐멘터리에서 인터밀란, 유벤투스, 토트넘, 렌, AS 로마도 김민재 영입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 상황에서 나폴리는 쿨리바리를 완전히 대체하는 데 성공했다고 자신했다. 김민재는 시즌 초반 최고의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김민재는 올여름 페네르바체를 떠나 나폴리에 입성했다. 대출 첫 시즌부터 맹활약하며 유럽에서도 통하는 기량을 보유하고 있음을 증명한 것이 나폴리 영입까지 이어졌다.
세리아 A 나폴리 스페지아 김민재 무료 시청 바로가기
나폴리는 칼리두 쿨리바리를 첼시로 보내 대체자가 필요했다. 김민재가 선발돼 나폴리에 입단했지만 쿨리바리를 대체할 선수인지는 의문이 들었다. 금방 모든 하야 마크를 지웠다. 김민재는 아미르 라흐마니와 호흡을 맞춰 나폴리의 수비를 맡았다. 지상, 공중 어디에서나 경합을 벌일 때 밀리지 않고 태클, 클리어링 모두 깨끗했다. 대출위치 선정도 좋고 빌드업도 뛰어났다. 마리오 후이 혹은 마티아스 올리베이라가 왼쪽 풀백으로 나와 전진할 때 커버도 확실히 했다.
세리아 A 나폴리 스페지아 김민재 감독 시선
나폴리 팬들과 루치아노 스파레티 감독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숨에 나폴리의 핵심으로 떠오르며 주전 자리를 굳혔다. 득점까지 기록했다. 나폴리 두 번째 경기였던 AC몬전에서 헤더 득점을 올리며 나폴리 데뷔골을 터뜨렸고 라치오전에서 귀중한 동점골을 터뜨려 역전승의 발판이 됐다. 김민재의 활약 속에 나폴리는 리그 무패를 마크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김민재의 압도적인 경기 내용은 평점에서도 증명된다. 대출 푸 스코어 닷컴 기준 김민재의 리그 5경기 평균 평점은 7.5점이다. 이탈리아 세리에 A 전체 2위다. 유럽 5대 리그로 범위를 넓혀도 김민재는 베스트일레븐에 들어간다. 마티아스 긴터, 벤자민 파발, 라미 벤 세비 아니와 함께 현시점까지 평균 평점 베스트 일레븐을 구축했다.
세리아 A 나폴리 스페지아 김민재 무료 시청 바로가기
김민재는 리버풀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에도 출전해 모하메드 살라를 비롯한 월드클래스 공격수들을 묶어 팀의 4-1 대승에 기여했다. 이제는 세리에 A를 넘어 유럽 최고의 무대인 UCL에서도 통한다는 것을 보여준 것이다. 김민재의 주가는 큰 오름폭을 그리고 있는 상황이다. 대출김민재는 앞으로도 큰 이변이 없는 한 스파레티 감독으로 선발돼 나폴리 수비의 한 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지금의 활약이 이어진다면 김민재는 세리에 A 최고 센터백으로 평가받을 것이다. 여기에 유럽을 대표하는 센터백 반열에 오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