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한국 우즈베키스탄 무료 중계 시청 바로가기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무료 중계 시청 바로가기
목차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무료 중계 시청 바로가기
최근 프로축구 K리그 1, 수원 삼성에서 절정의 골 감각을 보이고 있는 공격수 오현규가 우즈베키스탄과 친선경기를 치를 한국올림픽대표팀 명단에 포함됐다. 대한축구협회는 26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열리는 우즈베키스탄과의 친선경기에 출전할 대표 27명의 명단을 13일 발표했다. 이들은 모두 21세 이하 선수다. 대출오현규는 올 시즌 K리그에서 30경기에 출전해 10골과 3 도움을 기록하며 수원 삼성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올해 리그에서 넣은 10골은 오현규가 프로 데뷔 이후 단일 시즌에 기록한 최다 득점이다.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무료 중계 시청 바로가기
또 이번 명단에는 프로축구 K리그 2 부천 FC 1995 선수들도 대거 이름을 올렸다. 수비수 조현택, 미드필더 오제혁, 공격수 안재준 등 부천 소속 선수가 3명이나 된다. 대표팀은 18일 화성에 소집돼 훈련을 시작해 23일 오후 화성 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우즈베키스탄과의 연습경기를 갖는다. 황선홍 한국올림픽대표팀 감독은 "파리올림픽 여행의 시작인 만큼 선수 개개인의 능력과 성향, 대출발전 가능성을 파악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자 한다", "우리 팀은 첫 소집과 새롭게 호흡을 맞춰가는 단계이긴 하지만 좋은 경기로 팬들에게 또래 선수들의 경쟁력을 보여주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대표
■올림픽 대표팀 1회 소집 멤버 겸 우즈베키스탄 친선경기 참가 명단(27명)
△GK=김천 상무), 설현빈(울산 현대), 조선빈(당진 시민)=DF△민경현(인천 유나이티드), 황재원, 안창민(이상 대구 FC), 변준수(대전 하나 시티즌), 조위제(부산 아이파크), 조현택(부천 FC 1995), 김종민(김포 FC), 박규형(디나모 드레스덴), 박건우(사강 토스), 김건희(장안대), 조선권(울산대)△MF=삼성), 칸(FC서울), 혼 시프(인천 유나이티드), 안재준(부천 FC 1995), 홍윤상(뉘른베르크), 대출이현주(바이에른 뮌헨)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무료 중계 시청 바로가기
대한축구협회는 이번 달에 열리는 국가대표팀과 올림픽 대표팀의 친선경기 입장권을 14일부터 차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국가대표팀은 23일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코스타리카와 27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카메룬과 각각 맞붙는다. 올림픽대표팀은 26일 화성 종합경기타운에서 우즈베키스탄과 맞붙는다. 대출세 경기 모두 저녁 8시에 킥오프 된다.입장권은 대한축구협회 온라인 판매 사이트 플레이 KFA(www.playkfa.com)를 통해 판매한다. 일부 물량은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 원큐'에 접속해도 구매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4장까지 살 수 있고 단체 판매는 없다. 현장 판매는 온라인에서 매진될 경우에만 경기 당일 운동장 매표소에서 실시한다. 단 휠체어석은 비장애인 구매를 방지하기 위해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장애 여부를 확인한 후 판매한다.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올림픽대표
23일 열리는 국가대표팀의 코스타리카전은 14일 저녁 7시부터 판매된다. 티켓 가격은 좌석에 따라 2만 5천 원부터 20만 원까지 책정돼 있다. 대표팀 유니폼 복제품이 제공되는 프리미엄석은 20만 원과 18만 원에, 1등석은 위치별로 11만원, 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2등석은 3만 원 5만 원이고 응원석(레드존)도 3만 원이다. 대출3등석은 2만 5천 원이다. 휠체어석은 3만 원에 동반자 1인에 한해 6만 원에 판매한다. 27일 국가대표팀의 카메룬전 티켓은 16일 저녁 7시부터 구입할 수 있다. 3만 원부터 30만 원까지 다양하다. 프리미엄석은 각각 30만 원, 25만 원, 20만 원이다. 맥주와 안주가 제공되는 스카이 펍은 25만 원으로 성인만 구매할 수 있다. 1등석은 좌석별로 7만 원부터 13만 원까지 있다. 2등석은 4만 원~6만 원에, 응원석은 3만 5천 원에 판매한다. 3등석과 휠체어석은 3만 원이고 휠체어 동반자석은 6만 원이다.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무료 중계 시청 바로가기
26일 열리는 올림픽대표팀의 우즈베키스탄전 티켓은 15일 저녁 7시부터 판매된다. 대표팀 유니폼 복제품을 선물하는 프리미엄석은 12만 원과 11만 원이다. 일등석은 5만 원과 4만 원이며 대표팀 티셔츠가 제공된다. 2등석은 3만 원과 2만 원에, 3등석과 응원석은 1만 5천 원에 살 수 있다. 휠체어석은 2만 원, 동반자석은 4만 원이다.좌석별 위치 등 입장권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와 SNS를 참고하면 된다. 대출한편 한국: 코스타리카전에 앞서 23일 오후 3시에 같은 고양 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카메룬과 우즈베키스탄전 티켓은 경기 당일 오후 1시부터 운동장 매표소에서 별도로 구입해야 한다. 가격은 W석 5만 원, E석 3만 원이다.27일 열리는 우즈베키스탄전은 서울이 아닌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오후 3시에 열린다. 가격과 판매 시간은 카메룬: 우즈베키스탄전과 동일하며 당일 경기장 매표소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