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로마 나폴리 김민재 세리아A 경기 시청 바로가기
AS로마 나폴리 김민재 세리아 A 경기 시청 바로가기
목차
나폴리 AS로마 김민재 경기 무료 시청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26)가 또 한 번 탄탄한 수비로 소속팀 나폴리의 승리를 이끌었다. 나폴리는 역전승으로 리그 전 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김민재는 17일 오전(한국시간) 20222023 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10라운드 나폴리-볼로냐전에 선발 출전해 교체 없이 전 경기에 출전해 3-2 승리를 도왔다. 대출 이날 승리로 나폴리는 8승 2 무, 승점 26으로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2위 아탈란타와 승점 차는 2점이다.
나폴리 AS로마 김민재 경기 무료 시청
김민재는 경기 초반부터 바이에른 뮌헨 출신의 최전방 공격수 조슈아 지르구지를 집중 견제했다. 전반 14분 헤더 경합, 24분 속도 경합에서 질쿠지로부터 공을 빼앗아 기선을 제압했다. 전반 36분에도 질구지가 드리블 중 틈을 보이자 슬기롭게 공을 빼냈다. 하지만 김민재는 전반 41분 질구지의 선제골을 막지 못했다.대출 나폴리 수비진은 볼로냐 공격진에게 측면 돌파를 허용했고 지르구지가 낮고 강한 슈팅을 날렸다. 김민재가 다리를 뻗었지만 막기는 어려웠다. 나폴리는 무패 행진을 이어가는 팀답게 곧바로 역전했다. 전반 45분 코너킥 공격 상황에서 김민재와 함께 중앙 수비를 하던 동료 주앙 제주스가 혼전 속에 공을 차 넣어 1-1 동점을 만들었다. 후반 들어 교체 투입된 공격수 일빈 로사노는 후반 4분 2-1 역전골을 터뜨렸다.
나폴리 AS로마 김민재 수비수
리그 하위권 볼로냐는 주저앉지 않았다. 후반 6분 볼로냐 공격수 무사 바로우가 중거리슛으로 골네트를 흔들었다. 김민재는 걷잡을 수 없는 골이었다. 2-2 동점이 되자 김민재가 힘을 냈다. 대출김민재는 후반 10분 중앙선을 넘어 올라가 상대의 느린 패스를 잘라내 득점 기회를 창출했다. 김민재는 후반 16분 바로의 드리블 돌파를 막고 2분 뒤 바로의 슛에 머리를 맞대 실점 위기를 넘겼다. 김민재가 버텨내자 나폴리는 후반 24분 역전 결승골을 터뜨렸다. 공격수 빅터 오시멘이 쿠바 라츠 헬리아의 패스를 받아 3-2로 앞선 골을 터뜨렸다.
나폴리 AS로마 김민재 경기 무료 시청
이후에도 김민재는 집중력을 유지했다. 후반 26분 김민재가 수비 진영에서 길게 빠져나간 공이 오시멘을 향한 전방 패스가 되면서 득점으로 이어질 뻔했다. 김민재는 후반 45분 코너킥 수비 상황에서 몸싸움을 통해 질구지의 헤더를 지능적으로 방해하며 팀의 승리를 지켰다. 대출김민재가 90분 풀타임(전 시간)을 소화하며 후문을 지킨 나폴리가 이탈리아 세리에 A 개막 후 10경기 연속 무패(8승 2무) 행진을 이어갔다. 나폴리는 17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 디에고 아르망도 마라도나 스타디움에서 열린 볼로냐와의 2022-23 세리에A 10라운드에서 3-2 승리를 거뒀다.
나폴리 AS로마 김민재 세리아A 경기일정
8승 2 무(승점 26), 올 시즌 개막 후 리그 10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간 나폴리는 선두를 질주했다. 2위 아탈란타(7승 3 무승점 24)와 승점 2점 차다. 나폴리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까지 포함해 14경기에서 12승 2 무, 1 패도 기록하지 않았다. 김민재는 13일 아약스와의 챔피언스리그에 이어 주앙 재스와 다시 중앙 수비수로 호흡을 맞춰 경기를 펼쳤다. 대출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 따르면 김민재는 이날 경기에서 팀 내에서 가장 많은 가로채기(2회)와 슛 블록(2회)을 기록했다.
나폴리 AS로마 김민재 경기 무료 시청
나폴리는 전반 41분 조슈아 지르 굳이에게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3분 뒤 세트피스에서 나온 제스의 골로 승부를 1-1원으로 되돌렸다. 후반 초반부터 공세를 높였던 나폴리는 후반 4분 역전에 성공했다. 후반 시작과 함께 교체 투입된 일빈 로사노는 후비 차 쿠발라토스케리아슈트가 상대 골키퍼에 막혀 흐른 공에 대한 집중력을 유지했고 슛까지 연결해 골을 넣었다. 하지만 나폴리의 리드는 오래가지 못했다. 후반 6분 볼로냐 무사 바로우가 강력한 오른발 중거리슛으로 나폴리의 골망을 흔들었다. 대출선두 유지를 위해 승리가 필요한 나폴리는 공세를 펼쳤고 결국 후반 25분 빅터 오시멘의 골로 다시 리드를 잡았다. 오시멘은 쿠발라토스케리아의 침투 패스를 받은 뒤 상대 수비를 제치고 골로 마무리했다. 나폴리는 남은 시간 추가 득점을 노렸지만 더 이상 골을 넣지 못해 1골 차 승리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