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새 엄청난 상승을 기록하고 있는 리스크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현재 저도 블록체인과 산업 암호화폐 투자에 대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암호화폐 같은 경우 투기라는 얘기가 많아서 타이밍이 가장 중요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호재거리가 있다면 앞으로 투자에 있어서 조금이나마 확신을 가지고 투자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리스크 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인 소개
리스크는 리스크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리스크 플랫폼은 이 더 리움의 분산화된 애플리케이션(DAPP)과 유사한 블록체인 앱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더리움과 마찬가지로 리스크에서 블록체인 앱들은 스마트 컨트랙트, 클라우드 저장공간. 컴퓨팅 노드와 같은 시스템을 모두 사용해 개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스크는 사이드체인 위에 블록체인 앱을 올려두고 쓴다는 점에서 메인 체인을 이용하는 이더리움과 차이가 있습니다. 리스크는 크립 티(Crypti)에서 포크 되어 자바스크립트로 쓰인 프로젝트입니다. 초기 개발자 모두 크립 티와 관련이 있는 인물이며. ICo로 580만 달러를 모집한 바 있습니다. 코인에 투자하실 때는 MI 대출을 받아서 하시면 안 됩니다.
리스크 코인 특징
리스크는 DPoS(Delegated PoS)를 합의 메커니즘으로 사용합니다. DPoS는 블록을 발행할 수 있는 권리가 PoS처럼 지분을 가진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게 아니 라, 투표를 통해 선출된 특정 101명의 사람에게만 적용되는 것입니다. 대표자를 선출하는 투표에서는 PoS처럼 자원의 양이 많을수록 투표의 영향력이 커집니다. 크립토 워치 DPoS는 보유한 자원을 기준으로 결정되는 PoS와 PoW의 중앙집권화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비트 셰어팀에 의해 고안되었습니다.
리스크 블록 보상
리스크에서 DPoS 시스템의 대표자들은 블록처리의 수수료 이외에도 forging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블록 보상을 받습니다. 보상량은 5 리스크를 시작으로 약 1년마다(3,000,000블록)마다 1 리스크씩 감소합니다. 5년 후부터는 블록당 보상이 1 리스크로 고정됩니다. 이 보상을 통해 리스크는 꾸준히 추가로 발행될 것이며, 이는 리스크가 인플레이션 통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즈 사랑 안심 대출 300을 받아서까지 코인을 하시면 안돼요.
리스크 사이더 체인
이더리움처럼 하나의 메인 체인 위에 여러 DAPP의 데이터를 다 올리는 대신. 리스크는 앱별로 별도의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사이드체인을 만들어 관리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플랫폼의 스케일링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리스크 코인 핵심 가치
(키워드: 대중적인 컴퓨터 언어 지원, 사이드체인)
대중적인 컴퓨터 언어 지원: 이더리움처럼 자체 언어가 아닌 개발자들이 언어 장벽 없이 바로 DAPP 개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바스크립트는 C++이나 C#보다도 더 사용자가 많고, 크립토 워치 렌딧 대출 사용하기 쉬운 프로그래밍 언어라서 일반 사용자들도 손쉽게 앱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리스크 메인 체인
사이드 체인: 리스크는 사이드 체인을 이용해 메인 체인의 데이터를 최소화할 수 있으므로 스케일링에 용이합니다. 또한.
위험과 거래 비용을 분산화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하나의 앱이 잘못 설계되어 체인에 과부하를 일으키거나 보안상의 문제가 생겨도, 이 위험은 그 체인에만 국한되기 때문에 메인 체인이나 크립토 워치 다른 사이드 체인에 영향을 7 지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각 사이드체인별로 토큰을 발행해서 거래비용을 관리하기 때문에 거래비용의 분산화가 가능합니다.
개발자 정보
법인(재단) 명 : Lisk
법인 소재지 : 독일 베를린
설립일 : 2016년
대표인물 : 맥스 코덱스 (Max Kordex)
대표 홈페이지 https:lisk.to/
크립토 워치
리스코 코인 호재
마이크로소프트와 제휴를 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리스크 블록체인 앱 플랫폼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에 제공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즉 마이크로소프트의 애저 클라우드 시스템이 리스크 블록체인으로 쓰이게 된 것입니다. 이외에도 계속해서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 및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모습입니다.
총 24개의 프로젝트
리스크 코인의 프로젝트를 들어와 보니 총 24개가 있습니다. 살펴보면 현재까지도 크립토 워치 계속해서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제대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고 진행 중인 모습이 보입니다. 살펴보니 SDK가 상당히 활발히 움직이는 모습이 보이며 개발자의 인터뷰를 살펴보니 자부심이 상당하며 스마트 컨트랙트 사용자뿐 아니라 wifi 코인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자가 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며 다양한 장점들에 대해 나열한 인터뷰가 아주 인상적이라고 합니다.
리스크 코인 호재 2번째
지난 3월에 COPA에 가입을 하면서 코인베이스나 블록 스트림 같은 기업들과 함께 암호화폐 관련 특허를 공유하게 됐습니다. 이 COPA에서 리스크는 공개 특허 협업을 통해서 블록체인 커뮤니티에서 혁신을 강화할 것이라고 합니다. COPA자체가 지속적으로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시장이 성장하도록 촉진시키는 것으로 다양한 것들을 공유하고 서로 보호도 가능한 협회인데 리스크 역시 많은 혜택을 보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코인 1,000만 원 간다
코인원 7주년 이벤트 가입 시 출발 자금 8천 원 증정
페이코인 앱 가입 시 만원 증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