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드라마 시청

해피니스 실시간 다시보기 무료 시청 링크 바로가기

by 티스토어김사장 2021. 12. 15.
반응형

 

해피니스 소개

광인병은 세 가지 방식으로 감염된다. 넷 스트를 복용하거나, 광인병 환자에게 물리거나, 긁히거나 감염자 수가 어느 정도 넘어가게 되면 길어도 일주일 이내에 다 끝장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광인병에 걸리면 죽는다고 하고 치료제도 없다고 합니다. 지금 할 수 있는 건, 감염자가 많은 지역 위주로 봉쇄를 하고, 시간을 끌고, 치료제가 나오길 기다려야 된다고 합니다. 

 

 

 

해피니스 실시간 다시 보기 무료 링크

 

지금 현재 해피니스는 장르 뉴 노멀 도시 스릴러이고 영어 제목으로는 happiness 편성은 tnN 2021, 11, 5 금토 오후 10:40분에 tving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지금 현제 출연진은 한효주, 박형식, 조우진이 대표적으로 등장합니다. 극본은 한상운이 맡았고 12부작으로 되어있습니다. 

 

 

 

 

누누티비 주소 통해서 모든 영화 드라마 무료 실시간 시청 최신 사이트

누누 티브이 소개 누누 티브이를 통해서 모든 OTT 서비스 드라마 영화를 무료로 시청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지금 현재 누누 티브이를 언급하는 사람이 늘어서 네이버에서 상위 노출되던 누누

magicofbest.tistory.com

 

 

 

 

해피니스 줄거리

감염병이 일상화된 뉴 노멀 시대, 고충을 일반 분양으로 저층을 임대주택으로 나눈 대도시 신축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계급 간 차별과 은근한 신경전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해피니스 실시간 시청 무료 바로가기

 

감염병들을 불쌍하게 여기게 두면 안되고 무서워서 피하고 싶은 존재로 만들어야 항체 개발까지 시간을 끌 수 있다고 합니다. 보호시설이 부족한 관계로 곧 죽게 될 광인병 환자들은 냉동트럭에 격리된 후, 쓰레기 매립지로 이동하게 된다. 비 인륜적인 행위로 느껴지고 있고 감염자가 없을 거라 생각했던 1-2라인 아파트에도 광인병에 걸린 이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넥스트를 복용했던 헬스 트레이너가 있다고 하합니다. 지금 현재 해피니스는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 링크도 위에 남겨 두었습니다.

 

 

 

 

 

해피니스 대도시 세양숲 르시엘 아파트

해피니스는 대도시라 할 수 있는 가상의 도시인 세양 시에 위치한 신축 세양 숲 르시엘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저층에는 일반 저소득층의 임대주택 그리고 고층은 일반 분양으로 이루어져 한 아파트에서 서민층과 상류 층간의 차별과 계급 간의 신경전이 펼 체지는 가운데 가장 안잔함을 보장받아야 할 아파트를 벗어나 탈출하게 되는데 대도시 신축 아파트에서 미스터리 한 감염병으로 인해 벌어지는 도심 생존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뉴 노멀 시대란 기존의 의미를 두었던 가치들이 과연 생존에 위협을 받게 되는 상황에서도 변하지 않을 수 있는지 그렇다면 변하지 않는 가치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끊임없이 시청자들에게 질문을 던지게 되는 시대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해피니스 다운로드 바로가기

 

감염되면 심한 갈증을 느끼게 되는데 이는 물로도 채워지지 않으면 환각, 심장도 느리게 뛰고 고통도 덜 느끼게 되고, 상처도 빨리 낫고 결정적으로 이들 감염자는 이성은 사라지고 사람을 물어 뜯게 됩니다. 잘못된 약으로 인한 좀비 화가 되는 증상으로 바이러스 인한 전염이 아닌 약물로 인한 부작용에 의한 감염 그리고 이미 감염자가 되어버린 광인에게 물리게 되면 감염이 된다고 합니다. 

 

 

 

 

해피니스 등장인물 소개

해피니스는 아파트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인물들 간의 심리와 신경전이 주를 이루는 드라마로서 서로 다른 가치관과 성격 등 여러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이 존재합니다. 윤새봄 한효주는 경찰특공대 전술요원으로 스마트하며 배짱 좋은 인물로 팀 내 에이스로 불린다. 어쩔대는 생각보다 행동이 먼저 앞서는 열혈 소녀입니다. 불운한 가정에서 보내며 어린 시절에는 교통사고로 2년을 학교에 늦게 입학 매일 부부싸움을 하는 부모님 등 최악의 인상을 살게 된다고 합니다. 집에서 하루라도 빨리 벗어나기를 바랐던 새봄은 빠른 취업을 위해 간호대를 포기하고 시험 날짜가 코 앞에 있는 경찰 특공대를 지워하게 되는데 뒤늦게 그녀에게도 운이 따라주는데 경찰특공대 합격한 그녀는 이윽고 팀 내에서도 인정받는 에이스로 성장하게 됩니다. 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는 좌우명을 갖고 살아가던 그녀는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세양 시 신축 아파트를 원하게 된다고 합니다. 

 

 

 

누누티비 실시간 다시보기 회원가입x 광고x 드라마 영화 무료 바로가기

누누 티브이 드라마 영화 소개 요즘 영화 OTT 서비스가 굉장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런데 모두 유로로 해서 사람들이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누누 티브이에서 영화 드라마 실시간

oceancrewfriend.tistory.com

 

디즈니 플러스 로키 실시간 다시보기 무료 시청

디즈니 플러스 로키 소개 지금 현재 MCU 세계관의 마블 히어로들인 완다 비전, 팔콘 앤 원터 솔저가 디즈니 플러스에 공개되면서 대 TO THE 박을 지금 터트렸습니다. 다음을 이어받을 기대하고 있

magicofbest.tistory.com

 

어느날 실시간 다시보기 쿠팡플레이어 차승원 김수현 주연 무료 시청

쿠팡 플레이 어느 날 드라마 소개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오고 있는 어느 날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쿠팡 플레이에서 1회당 12억씩 을 쓰면서 드라마를 공개했습니

magicofbe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