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드라마 시청

태풍의 신부 등장인물 관계도 재방송 및 무료 시청

by 티스토어김사장 2022. 10. 14.
반응형

 

태풍의 신부 등장인물 관계도 재방송 및 무료 시청

목차

    태풍의 신부 등장인물 관계도 무료 시청

    박하나 주연의 '태풍의 신부'가 싱그러운 출발을 알렸다.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0일 첫 방송된 KBS2 새 저녁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극본 송정림, 연출 박기현)는 12.8%(이하 전국 기준) 시청률을 기록했다. 대출 이는 전작 '황금탈' 최종회가 기록한 16%보다 낮은 수치지만, '황금탈' 1회가 기록한 11.5%보다 높은 수치에 해당한다. '태훈의 신부'는 '빨간 구두', '꽃길만 걸어요'를 연출한 박기현 PD와 '여자의 비밀', '미스 아줌마' 등을 집필한 송정림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배우 박하나, 손창민, 강지섭, 박윤재, 오승아 등이 호흡을 맞췄다. 이날 방송에는 강백산(손창민)의 일그러진 욕망과 의도치 않은 살인으로 인해 복수의 씨앗이 생겨난 이야기가 그려졌다. 회장 강백산이 르블랑 창립 32주년 기념식 축사 중 피로 물든 하얀 드레스 차림의 은소연(박하나 분)이 들어와 "죄와 피로 물든 황금성을 허물어드리겠다"는 차가운 독백과 함께 노출된 멀티탭에 와인을 쏟아내며 행사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태풍의 신부 등장인물 관계도 무료 시청

     

    3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강백상이 진일석(남성진)을 상패로 때려 쓰러뜨리려다 의도치 않은 살인을 저질렀고 도박 빚에 쫓기던 현직 형사이자 동네 후배인 마대근(차광수)과 공모해 서윤희(지수원)도 제거하고 일석의 화장품 개발서를 챙기려 했다. 대출 며느리를 찾아 병원으로 향하던 박영자(김영옥)는 윤희의 비명을 듣고 일석이조의 집으로 들어갔다. 아들의 잔혹한 범행 현장을 목격하고 아들이 나가버린 사이 윤희의 출산을 도왔다.

     

    태풍의 신부 무료시청

     

     

     

    태풍의 신부 등장인물 관계도

    오랜 진통 끝에 오른쪽 어깨에 별 모양의 점이 있는 딸이 태어났지만 아기가 울지 않자 용사는 아기를 안고 병원으로 향했다. 같은 시각 병원에서는 백산의 아내이자 용사의 며느리인 남인순(최수린)이 대출 쌍둥이 출산을 했지만 한 아기가 숨진 채 태어났다. 윤희의 아기를 병원으로 데려갔던 중 영자는 의사가 술에 취한 채 아기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태풍의 신부 등장인물 관계도 무료 시청

    용사가 병원에 간 사이 윤희는 직접 경찰에 신고하기 위해 남편이 만든 화장품 개발서를 들고 밖으로 나갔다. 누군가의 추적을 감지한 윤희는 한 창고 안에 몸을 숨기다 의식을 잃었다. 그날 밤 범행 흔적을 없애기 위해 일석이조의 집에 불을 지른 백산의 악행을 목격한 아들 강태풍은 충격에 휩싸였다. 인순이의 수발을 꼽던 영자는 병실 내 TV를 통해 일석이조의 집에 불이 나 일석이조 부부가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는 뉴스를 보고 백상에게 따졌지만 백상은 오히려 신경 쓰지 말라고 소리를 질렀다. 대출 병실에 들어선 백산은 두 아이를 안아보고 그 아이 중 한 명의 어깨에 별 모양의 점이 있는 것을 보고 기뻐했다. 강백산 딸 중 한 명의 미소 위에 처연한 표정의 은소연이 겹쳐 호기심을 자극했다. '태풍의 신부' 2회는 오늘(11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가수 겸 배우 오승아가 새 드라마 '태풍의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승아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태풍의 신부' 포털 사이트 소개 글을 캡처하며 "첫 방송이 12%를 넘었다. 역시 KBS라는 글을 남겼다. 

     

    태풍의 신부 무료시청

     

     

     

    태풍의 신부 등장인물 재방송

    ▲ 오승아가 11일 SNS를 통해 전날 첫 방송된 KBS 2TV 새 드라마 '태풍의 신부' 시청률을 인증했다. 전날(10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극본 송정림, 연출 박기현)는 자신의 진짜 정체를 숨기고 적의 며느리가 된 한 여자의 치명적이고 매혹적인 복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복수를 위해 사랑의 탈을 쓴 여성 은소연(박하나)과 그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남자 강태풍(강태풍 강지섭), 대출 과거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협력하는 윤산들(박윤재), 사랑받지 못하고 사랑에 집착하는 강바다(오승아)까지 복수 속에 피어나는 네 남녀의 애틋한 멜로가 관전 포인트다. 오승아가 맡은 강바다 역은 강백산(손창민 분)의 딸이다.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구해야 직성이 풀리고, 갖지 못하면 부숴버리는 비뚤어진 욕망의 결정체다. 은소연과 일과 사랑 모두에서 경쟁자가 되어 견제한다. 

     

     

     

    태풍의 신부 등장인물 관계도 무료 시청

    전날 방송된 첫 회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12.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는 전작 '황금 가면' 1회가 기록한 11.5%보다 높은 수치다.  오승아는 2009년 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그는 2014년 '왔다! '장보리'를 비롯해 드라마 '피노키오', '그 여자의 바다', '나쁜 사랑', '결혼 작사 이혼 작곡', '두 번째 남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대출 또 현재 국방TV 리얼 병영 토크! 헹군기, ENA 임채무의 낭만 닥터 등에서도 활약 중이다.  한편 '태풍의 신부'는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컷앤컷 다이어트 섭취 쉽고 간편한 클라라 다이어트

    컷앤컷 다이어트 무료 상담받기 경남제약 컷앤컷다이어트 체지방 집중 관리로 내 안에 숨어 있는 바디라인을 찾으세요 www.replyalba.com 목차 컷앤컷 다이어트 무료 상담받기 경남제약 컷앤컷다이

    magicofbest.tistory.com

     

    진검승부 드라마 무료 방송 사이트

    진검승부 드라마 무료 방송 사이트 목차 진검승부 드라마 무료 방송 사이트 도경수와 이세희가 순탄치 않은 앞날을 예고하는 '진정-아라 티저 영상'을 통해 달라진 '검사 콤비'의 탄생을 알렸

    magicofbest.tistory.com

     

    챔피언스리그 일정 및 중계 무료 시청

    챔피언스리그 일정 및 중계 무료 시청 챔피언스리그 일정 및 중계 시청 바로가기 손흥민이 챔피언스리그 맨 오브 더 매치(MOM)에 올랐다. 멀티골로 토트넘의 역전을 이뤘으니 당연했다. 토트

    magicofbe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