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축구 야구 농구 로그인 없이 무료 시청 사이트
해외파 선수들의 활약 속에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59)이 웃습니다. 아울러 내년 1월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우승의 부담은 커집니다. 대한축구협회(KFA)에 따르면 한국축구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은 3일(한국시간)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합니다. 대출 그는 최근 약 2주 동안 미국에 머물렀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은 4일 포항에서 열리는 전북 현대와 포항 스틸러스의 2023 하나원큐 FA컵 결승전을 관전합니다. 그 후 6일, 11월 월드컵 2차 예선에 출전할 명단을 발표합니다. 클린스만호는 1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싱가포르와 북중미월드컵 2차 예선을 치릅니다.
축구 야구 농구 로그인 없이 무료 시청 사이트
이어 21일 오후 9시 중국과 대출 원정에서 맞붙을 예정입니다. 월드컵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하는 클린스만 감독에게 최근 유럽파가 연일 활약 소식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이들을 포함해 성적을 내야 하는 감독으로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일이다. 캡틴 손흥민(31토트넘)은 감당할 수 없는 기량을 자랑합니다. 소속팀에서도 주장 완장을 차고 있는 그는 2023-2024시즌 최전방 공격수로 자리를 옮겨 이미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8득점에 성공했습니다. 손흥민은 EPL 9월 이달의 팀, EPL 이주팀, 유럽 5대 리그 이주팀 등 각종 베스트팀 '단골손님'이다.
축구 야구 농구 로그인 없이 무료 시청 사이트
그의 대출 활약 속에 토트넘은 올 시즌 8승 2무 '무패 행진'으로 대출 리그 순위표 최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코리안 가이 황희찬(27울버햄프턴)도 기록제조기로 떠오르며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2021-2022시즌 EPL에 입성한 황희찬은 첫 시즌 기록한 5득점을 올 시즌 이미 넘어섰습니다. 한 시즌 대출 개인 최다 득점(6득점)을 기록했습니다. 리그 4경기 연속 포인트(3득점 1어시스트)로 확실하게 상승 흐름을 탔습니다.
축구 야구 농구 로그인 없이 무료 시청 사이트
황희찬은 2위 손흥민에 이어 EPL 득점 순위 공동 5위에 올라 있습니다. 젊은 피 오현규(22셀틱)도 최근 시즌 첫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대출 그는 2일 세인트밀렌과 스코티시 프리미어리그 홈대결(2-1승)에서 후반 29분 교체 출전해 결승골을 작렬했습니다. 오현규는 교대로 9분 만에 상대 네트를 흔들었습니다. 수비를 피해 빈 공간에 침투한 그는 차분한 터치와 골대 구석을 찌르는 정확한 슛으로 마침내 올 시즌 1호 골을 넣었습니다.
축구 야구 농구 로그인 없이 무료 시청 사이트
대출 그는 MOM(경기 최우수선수)에 뽑혀 자신을 믿으라는 주문을 반복했어요. 벨기에 무대에서 활약하는 2022 항저우 아시아경기 금메달리스트 홍현석(24KAA 헨트)도 득점포를 가동했습니다. 홍현석은 2일 벨기에축구협회(FA)컵 32강전 파트에서 아이스덴 마스메헤론과의 원정경기에서 결승골을 터뜨렸습니다. 팀을 3-1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선발 등판한 홍현석은 1-1 상황에서 후반 32분 골네트를 갈랐습니다. 활동량이 왕성하기로 유명한 홍현석은 풀타임을 소화했어요. 여기에 쇠기둥 김민재(27바이에른 뮌헨), 천재 미드필더 이강인(22파리 생제르맹)도 존재감이 확실합니다.
축구 야구 농구 로그인 없이 무료 시청 사이트
특히 이강인은 7월 입단 이후 최근 처음 골을 넣었습니다. AC 밀란을 상대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데뷔골이자 이적 후 첫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이어 조규성(미트윌런)도 올 시즌 5골을 기록 중이고 황의조(노리치시티)도 마침내 골을 넣었습니다. 대표팀의 해외파 자원 활약에 클린스만 감독이 미소짓습니다. 중심 역할을 해야 하는 사람들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든든할 것입니다. 활용법만 행복하게 대출 고민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동시에 큰 부담도 안고 있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은 내년 1월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한국의 1960년 이후 첫 우승에 도전합니다. 절정의 기량을 자랑하는 선수들이 넘쳐나는 황금기가 대표팀에 왔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국에 우승이 필수인 분위기에서 클린스만 감독의 지도력이 대출 공개 심판대에 오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