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원금으로 돈받기

굿잡 드라마 무료 시청 바로가기

by 티스토어김사장 2022. 8. 24.
반응형

 

굿잡 드라마 무료 시청 바로가기

목차

    굿잡 드라마 무료 시청 바로가기

     

    '이상한 변호사 우연우'(이하 '우연우') 후속작인 '굿잡'은 과연 인기 바통을 이어받아볼수 있을까. 지난 24일 온라인 생중계된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 제작발표회은 배우 정일우, 권유리, 음문석,대출 손상은 등이 참석해 작품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굿잡 드라마 무료 시청 바로가기

    '굿잡'은 재벌탐정과 초시력자 취준생,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 남녀가 펼치는 '히어로맨틱 수사극'이다. 정일우는 초재벌 탐정 은선우 역을, 권유리는 초시력자 취준생 동세라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전작 보쌈(이하 보쌈)에서도 사극 로맨스로 위험하지 않은 케미를 선보였다.대출 두 번째 호흡인 만큼 작품에 임하는 소감이 남다르다.

     

    굿잡 드라마 무료시청

     

     

     

    굿잡 드라마 우영우 후속작

    정일우는 "전작에서 호흡이 나쁘지 않아서 안정감과 설렘이 있었다. 동세라 역은 권유리 씨에게 딱 맞는 캐릭터"라며 "사극에서 억눌린 재능이 무한 발산됐다. 보쌈에서 점잖았다면 요번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다. 혹은 하나의 인생 캐릭터가 될 게라고 자신했다. 권유리는 감회가 새로웠다. 대출 보쌈의 전생에 이어 굿잡의 현생까지 이어지는 인연이다. 팬분들이 '환생 커플'이라고 애칭을 붙여줬다"라고 밝혔다.

     

     

    굿잡 드라마 무료 시청 바로가기

    무엇보다 최고 시청률 17.5%(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종영한 '우연우'의 후속작이라 대출 그 인기가 이어질지 관심을 모은다 정일우는 "짐 감이 없다면 거짓말이지만 '우연우'로 ENA 채널이 시청자분들께 각인돼 감사하다. 12부작이기 때문에 목표 시청률도 12%로 잡겠다고 자신했다.

     

    굿잡 드라마 무료 시청

     

     

     

    굿잡 드라마 스토리

    '굿잡'은 갑작스럽게 연출이 류승진 PD에서 강민구 PD로 교체되는 잡음을 겪었다. 대출 통상 제작발 표회은 연출을 맡은 PD가 참석하는데, 이 여파 때문인지 강민구 PD는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지 않았다. 정일우는 감독(강민구 PD)의 에너지가 장난 아닙니다. 한여름 촬영에 지쳤을 텐데 감독님의 에너지 때문에 현재 장소가 빛난다, 감독님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굿잡 드라마 무료 시청 바로가기

     

    권유리는 나도 똑같이 느꼈다. 감독이 에너지다. 대출 아이디어가 고갈될 때도 선장으로서 잘 이끌어 준다고 칭찬을 덧붙였다.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은 금일(24일) 밤 9시 ENA 채널에서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은 OTT seezn(시즌)에서 독점 공개된다.

     

     

    자담치킨 창업지원 프로모션 전폭적인 지원 바로가기

    자담치킨 창업 상담 문의 바로가기 http://dbdbdeep.com/ma/link.php?lncd=S00179275VC05623340N dbdbdeep.com 목차 자담치킨 창업 상담 문의 바로가기 http://dbdbdeep.com/ma/link.php?lncd=S00179275VC0562334..

    magicofbest.tistory.com

     

    모든 시민에 재난지원금 100만원 준다 신청 하러가기

    모든 시민 재난지원금 100만 원 신청 바로가기 목차  재난지원금 100만원 신청 바로가기 모든 시민에게 재난지원금 100만 원씩 지급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대출 전례 없이 높은

    magicofbest.tistory.com

     

    환승연애2 티빙 무료 시청 바로가기

    환승 연애 2 무료 시청 바로가기 목차 환승연애2 무료 시청 바로가기 환승연애2'가 다채로운 감정을 수면 위로 끌어올리며 본격적인 분위기 전환에 돌입했다. 대출 지난 19일 오후 4시 공개된 티

    magicofbe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