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원금으로 돈받기

서울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by 티스토어김사장 2022. 9. 8.
반응형

 

서울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목차

    서울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서울시가 수해 피해를 당한 소상공인 업체 8804곳에 추석 전까지 재난 지원금 500만원을 지급하겠다고 5일 밝혔다. 지원금은 긴급 복구비 200만 원, 중앙 정부 지원금 200만 원, 서울시 지원금 100만 원 등 1곳당 총 500만 원이다. 서울시는 기존의 긴급 복구비와 정부 지원금 외에 추가 지원금이 필요하다는 판단 아래, 대출 예비비를 바탕으로 1곳당 100만 원의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중앙 정부 지원금은 국비 50~70%, 시비 9~20% 구비 18~35%의 비율로 준비된다.

     

    서울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시는 신속한 지원금 지급에 이날부터 6일 중에 지원금을 자치구에 교부하고 8일까지 소상공인에 500만원 모든 금전을 지급 완료할 예정이다. 특히나 피해가 넓은 관악구, 동작구,대출 서초구에 우선 배정하고 신속히 지원할 방침이다. 지난달 8~31일에 진행된 소상공인 피해 접수 결과 관악구가 2040곳으로 제일 많고 동작구 1895곳, 서초구 1538곳의 순으로 나타났다.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서울 추석 재난지원금 대상

    풍수해 피해를 본서울 소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대상은 업체당 최대 2억 원의 특별 자금자도 추진한다. 금리는 2% 고정 금리 대출 방식은 1년 거치 4년 균등이나 2년 만기 일시 상환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대출 이내의 피해 소상공인 대상 특별 보증 지원과 1년 이내의 중소기업 육성 자금 상환 유예 연장을 동시에 진행한다.

     

     

    서울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 소상공인 풍수해 보험료"도 추가 지원한다. 지금 풍수해 보험은 정부가 보험료의 70%를 지원하고 있다. 대출 여기에 서울시가 추가로 최대 21%까지 지원하고 소상공인의 금전 짐을 줄일 의도이다.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서울 추석 재난지원금 보상

    풍수해 보험은 소상공인 상가·공장 시설, 집기, 재고 재산 등을 대상으로 가입할 수 있다.대출 상가는 1000만 원~1억원, 공장은 1000만원~1억 5000만 원, 재고 재산은 500만 원~5000만 원까지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서울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서울시의 한·영희 노동·공정·상생 정책관은 "100년 만의 기록적인 집중 호우로 넓은 피해를 당할 고통받는 소상공인이 빨리 일상을 되찾도록 지원금 지급을 추석 전에 완료할 예정"이라며"지원금 이외에도 다양한 대책을 차질 없이 대출 추진되는 피해 복구에 속도를 높여"이라고 말했다.

     

     

     

     

    긴급 전국민 재난지원금 지급 모두 신청 하세요.

    긴급 전 국민 재난지원금 신청 목차 긴급 전 국민 재난지원금 소개 1. 지원대상: 기존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을 최초 지원금을 수급 당시 지원 제외 직종에 종사하지 않은 자로써, 기준 고용보험(

    oceancrewfriend.tistory.com

     

    추석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차 추석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요즘 선심성 논란까지 불거진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30만원'이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특

    oceancrewfriend.tistory.com

     

    경기도 추석재난지원금 신청

    경기도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목차 경기도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경기도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생활안정을 위해 재난지원금 275억 원을 추석 전까지 지급한다. 4일 경기도에 따르

    magicofbe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