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원금으로 돈받기

추석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티스토어김사장 2022. 9. 8.
반응형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차

    추석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요즘 선심성 논란까지 불거진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30만원'이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특별히 추석을 앞두고 고공행진 중인 물가로 인해 차례상에 짐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재난지원금 지급이 '가뭄의 단비'가 되고 있다. 7일 시에 따르면 박동식 시장은 지방선거 당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의 대출 사기 진작과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1호 공약으로 전 시민 30만 원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당선 이후 '선심성이나 무슨 재원으로' 등 부정적인 시각도 있었지만 지급대상 11만여명에게 소요예산 336억 원은 잉여예산을 추경에 편성해 사려는 방식으로 가닥을 잡았다. 그동안 수많은 지자체가 지급했지만 대출 사천시는 요번이 첨이었다. 시민들은 지난달 30일부터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한다면 1인당 30만원씩 충전된 선불카드가 신청 직후 지급되고 있다.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추석 재난지원금 첫 재난지원금

    첫날부터 재난지원금을 받으려는 시민들이 몰려 혼잡하기도 했다. 그 열기를 반영하듯 지난 6일까지 9만 5000여 명이 재난지원금을 받아 전체 지급대상자 10만 9286명의 87%가 지급됐고 비용으로는 대출 285억원 남짓에 달한다. 추석을 앞두고 재난지원금이 공급되자 시민은 물론 지역 소상공인의 얼굴은 웃음꽃이 피어 있다.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시민들은 "가뜩이나 경기침체로 어려운 주머니 사정에 추석까지 겹쳐 걱정이 깊었는데 재난지원금으로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반기고 있다. 특별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대출 소상공인의 경우 매출 증대로 이어져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넓은 도움이 되고 있다. 재난지원금 용처가 지역 내인 데다 11월 말까지 써야 한다는 점도 한몫한다.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추석 재난지원금 희망

    시민 A씨는 "사천시 재정이 넉넉하지 않을 텐데 전 시민에게 재난지원금을 대출 지급한 이유를 이제는 알 것 같다"며 "작은 돈이지만 시민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줄 수 있다는 것만 봐도 많이 좋았다"라고 밝혔다.

     

     

    추석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박동식 시장은 "30만원이라는 돈이 가계에 넓은 도움이 되지는 대출 않겠지만 코로나로 힘들었던 마음이 조금이나마 위로되고 침체된 지역경제를 되살리는 불씨가 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긴급 전국민 재난지원금 추가지급 대상 및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정부 긴급 전국민 재난지원금 추가지급 소개 정부 긴급 전국민 재난지원금 추가 지급이 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모든 국민 소득 재산과 관련없이 추가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지원기준은 주민

    magicofbest.tistory.com

     

    긴급 전국민 재난지원금 지급 모두 신청 하세요.

    긴급 전 국민 재난지원금 신청 목차 긴급 전 국민 재난지원금 소개 1. 지원대상: 기존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을 최초 지원금을 수급 당시 지원 제외 직종에 종사하지 않은 자로써, 기준 고용보험(

    oceancrewfriend.tistory.com

     

    모든 시민에 재난지원금 100만원 준다 신청 하러가기

    모든 시민 재난지원금 100만 원 신청 바로가기 목차  재난지원금 100만원 신청 바로가기 모든 시민에게 재난지원금 100만 원씩 지급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대출 전례 없이 높은

    magicofbest.tistory.com

     

    반응형

    댓글